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5.28. 불짬뽕맛 오징어 스낵(이마트 노브랜드) / 칼집내 삶은 오징어모양의 가볍게 즐기는 스낵 by Ryunan

동네 이마트에서 유통기한 임박할인 코너에 하나 있길래 호기심에 집어온 과자 '불짬뽕맛 오징어' 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계열 상품 중 하나로 정가는 1,980원이지만 50% 할인하여 990원에 구입.
'노브랜드' 라는 제품은 처음엔 브랜드 없는 제품 - 이라는 컨셉으로 야심차게 출시되긴 했지만
지금은 이마트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아 '노브랜드' 라는 이름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게 좀 아이러니하지요.

. . . . .



과자, 초콜릿 중심 노브랜드 식품류의 특징이 있다면 제품명 아래 해시태그가 주렁주렁 달려있다는 점.
이 제품 역시 각종 검색 키워드에 걸릴만한 다양한 추천 해시태그가 포장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품 리뷰를 하실 분이라면 상단의 해시태그를 이용하시면... 이마트가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제품 포장 뒷면.


원재료 및 함량과 영양성분표 부분을 확대시켜보았습니다.
제품의 총 중량은 145g으로 열량은 748kcal. 일반적인 이런 류의 타 메이저 제과회사 스낵과 비교했을 때
노브랜드 제품은 엇비슷한 중량에 약 33%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봉지 안에는 동그랗게 휘어 있는 모양의 오징어 스낵이 들어있습니다.
오징어 몸통을 썰어 그 위에 칼집을 세밀하게 낸 뒤 삶아낸 듯한 외형과 매우 흡사한 것이 특징입니다.
실제 오징어 삶아먹을 때 저 모양으로 썰어내어 삶아낸 뒤 초장 많이 찍어먹으니까요.


맛은 농심 오징어집과 꽤 비슷하지만 약간 더 매콤함이 추가된 맛. 아주 맵진 않으니 걱정마세요.
오징어집에 비해 짠맛은 미세하게 더 강하고(맛이 조금 더 자극적이고)
스낵의 식감은 약간 더 딱딱한 편입니다. 그렇게 부드러운 식감이 아닌 오징어집과 꿀꽈배기의 중간쯤 되는 느낌?
조금 단단한 식감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가벼운 식감이 아니긴 하지만, 이건 이거나름대로 나쁘진 않은 편.
간식이든 맥주안주든 가볍고 부담없이 즐기기에 큰 결함 없었던 무난히 좋은 스낵입니다. 사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18. 5. 28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1057939
50354
1830619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