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5.29. 닛신 돈베 도릿치 젠부노세(전부올려) 우동(닛신식품) / 네가 어떤 고명을 좋아할 지 몰라서 일단 다 때려박았어!! by Ryunan

지난 5월 일본여행 때 편의점에서 꽤 재미있는 컵라면을 하나 발견하여 집어들었습니다.
사실 우연히 발견한 건 아니고 여행가기 전 '이건 한 번 사 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컵라면이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잔잔하게 달다한 광고로 유명해진 '돈베 우동' 시리즈로 유명한 닛신에서 나온
'돈베 도릿치 젠부노세 우동' 이라는 우동 컵라면이 오늘 소개할 상품입니다. 가격은 일본 편의점기준 290엔.

. . . . . .


이 컵라면, 꽤 재미있는 컨셉의 신상품인데요,
고명으로 오아게(유부), 텐푸라(튀김), 규니쿠(쇠고기) 세 가지가 전부 들어가있는 것이 특징.
기존 용기에 세 종류의 건더기 포장이 다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결국 튀김이 들어있는 포장은 용기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별도의 투명 뚜껑에 덮인 채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기존 닛신 돈베 시리즈중 튀김우동과 유부우동, 그리고 쇠고기우동 세 가지를 한데 합쳐낸 제품으로
마치 '니가 어떤 고명을 좋아할 지 몰라서 일단은 전부 다 넣어봤어' 라는 컨셉인 것 같습니다.
세 가지 고명을 전부 다 먹고 싶은데 기존 우동 시리즈엔 각 한 가지씩의 고명밖에 없어 이를 아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 종류 우동에 들어가는 고명을 한데 전부 합쳐버리고 만 욕심쟁이들을 위한 제품.


'젠부노세' 라는 단어를 보니 과거 일본 롯데리아에서 먹었던 '젠부노세 버거' 가 갑자기 생각났습니다(...)
(일본 롯데리아 기간한정 젠부노세 버거 : http://ryunan9903.egloos.com/4405646)


용기 측면에 프린팅되어있는 제품 정보.


영양성분표 역시 용기 측면에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우동 용기 하나당 열량은 496kcal.


이 우동에서 별첨 파우치로 따로 들어있는 건 오른쪽의 튀김 고명, 왼쪽의 분말스프와 시치미 고명 두 가지.
분말스프와 같이 붙어있는 시치미 고명은 우동을 다 조리한 후 가장 마지막에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용기 안에는 우동면과 함께 건조시킨 큼직한 유부, 그리고 건조 쇠고기 고명이 들어있습니다.
분말스프를와 함께 용기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 덮은 뒤 일반 컵라면과 마찬가지로 3~4분 기다려줍니다.


면이 다 익었으면 그 위에 별첨된 튀김 고명, 마지막으로 취향에 따라 시치미를 뿌린 뒤 완성.
분말스프와 함께 별첨된 시치미는 반드시 넣어야만 하는 건 아니니 취향에 따라 넣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튀김 고명은 뜨거운 물을 넣기 전에 넣고 익히면 튀김이 뜨거운물에 녹아들어 완전히 곤죽이 되기 때문에
면이 다 조리된 뒤 마지막에 얹어 튀김에 국물이 서서히 스며들게 하여 드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렇게 하여 텐푸라(튀김), 오아게(유부), 규니쿠(쇠고기) 세 종류의 고명이 전부 올라간 우동이 완성.
우동 면과 국물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큼직한 고명으로 덮인 모습이 상당히 호쾌해 보이는 구성입니다.
그야말로 나는 쇠고기 우동도 먹고 싶고, 튀김 우동도 먹고 싶고, 유부 우동도 먹고 싶은데 어떤 걸 고르지? 라며
고민하는 사람에게 내려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해답과도 같은 구성이라 조금 우습기도 하고 그렇네요.


다만 맛은 다른 닛신 돈베 우동 시리즈와 동일한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우동 위에 올라간 고명의 차이지 국물의 맛에 특별한 차이점을 둔 건 아니니까요.
그냥 평범하게 즐길 수 있는 맵거나 얼큰하지 않고 따끈따끈한 국물의 일본 우동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지만
위에 얹어진 세 종류의 푸짐한 고명 때문에, 볼륨감만큼은 컵라면임에도 불구 여느 우동 한 그릇 부럽지 않았습니다.

사실 꽤 이색적인 컨셉의 우동 컵라면이라는 점은 좋았지만, 역시 그냥 기본 닛신 돈베 우동에
고명만 세 가지를 합쳐놓은 것 정도라 그냥 이런 독특한 컨셉의 제품도 있구나... 라는 정도에 만족하면 될 것 같아요.
가격대만 조금 더 저렴했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모르는데, 기존 돈베우동 시리즈에 비해 약 2배 정도 비싼 가격이
처음 구입할 순 있지만 재구매에 확실히 망설이게 되는 요소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 . . . . .







번외로 닛신 컵누들 구라파풍(유럽풍) 치즈커리(欧風チーズカレー)맛도 사 왔는데
이거 한 번 소개하려 보니 예전에 블로그를 통해 선보였던 적이 있었군요(http://ryunan9903.egloos.com/4410788)
이 컵누들도 꽤 완성도가 괜찮은 편이니 여행 다녀오실 일 있으면 몇 개 사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2018. 5. 29 // by RYUNAN



덧글

  • 알렉세이 2018/05/29 22:00 #

    한국에도 좀 저렴하게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힝힝
  • Ryunan 2018/06/02 10:58 #

    직수입으로 가져오면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질수밖에 없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요.
  • Hyth 2018/05/29 22:04 #

    젠부노세 우동은 가격압박이 좀 센 거 같고(...) 작년에 귀국하면서 동전 털다가;; 본문의 치즈카레맛 컵누들이랑 다른 맛 컵누들을 한 개씩 사왔었는데 둘 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 Ryunan 2018/06/02 10:59 #

    컵누들 브랜드로 나오는 제품은 전부 다 괜찮았습니다. 일단 건더기가 푸짐하다는 것이 굉장히 플러스 요인이었어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097935
43002
1712567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