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6.12. Waffle`s 수제 와플 전문점(노량진) / 달콤한 단팥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와플 by Ryunan

노량진 맥도날드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쭉 연결되어있는 먹자골목에는
저렴한 가격의 식당은 물론 테이크아웃 커피, 간식 등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가 많이 몰려있습니다.
평소처럼 지나가던 중에 눈길을 끌던 가게가 하나 있었는데요, 와플스(Waffle`s) 라는 이름의 와플전문점입니다.

. . . . . .



제 시선을 빼앗았던 건 이 배너. 아이스크림과 단팥이 들어간 와플이라니...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
본래 단팥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을 연상케하는 조합이 맛있을 것 같단 예감.


와플 종류가 정말 많은데, 안에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번호를 매겨 놓았습니다.
와플 앞에 번호를 넣은 걸 보니 띵똥와플의 주문 시스템과 꽤 비슷한 듯.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


따로 먹고가는 공간 없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추천메뉴인 듯 한데 누텔라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누텔라 초콜릿 잼과 치즈케이크,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맛 없을 리 없는 구성이긴 하지만
그만큼 칼로리도 엄청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가격도 3,500원으로 타 와플에 비해 꽤 높습니다.


제가 주문한 단팥 아이스크림 와플(2,500원)
갓 구운 와플 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단팥이 샌드되어 들어갔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물론 단팥도 꽤 많아요.


와플은 보통 길거리 와플과 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갓 구워내어 좀 더 단단하고 바삭한 느낌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물론 단팥도 꽤 많이 들어가 둘의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맛 없을 수 없는 맛.
여기에 갓 구운 와플의 따끈따끈한 맛이 더해져 따끈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와플 안에 들어간 아이스크림이 빠른 속도로 녹기 때문에 재빨리 먹어치워야한다는 불편(?)이 있긴 하지만
그 불편을 충분히 감수할 수 있을 정도로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단팥, 그리고 바삭한 와플과의 조화는 일품입니다.

. . . . . .


최근 노량진 가면 어뮤즈타운 게임센터 맞은편 신세계마트보다 더 자주 가는 큰길가 쪽 슈퍼마켓.
사실상 같은 가게긴 하지만 이 쪽이 물건이 더 많고 간혹 가격이 더 싼 경우가 있어 여기서 종종 구매합니다.


이번 노량진 전리품. 사진에 나온 제품들은 블로그를 통해 차차 리뷰해보겠습니다.

2018. 6. 12 // by RYUNAN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8152776
30211
1538483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