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6.14. 수박소다(노브랜드) / 개인적인 취향에 잘 맞았던 달달한 수박맛 약탄산음료 by Ryunan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에서 꽤 눈에 띄는 + 취향에 의외로 잘 맞을 것 같은 음료를 발견, 구매했습니다.
음료명은 '수박소다' 로 가격은 대략 68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노브랜드 전용매장과
이마트 매장 혹은 이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원체 과일 중 수박을 좋아하기도 해서 꽤 취향에 잘 맞을 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들었거든요.

. . . . . .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및 기타 정보. 음료 용량은 350ml로 뚱뚱이 탄산 캔과 비슷한 용량입니다.
한 병당 열량은 150kcal로 일반 탄산음료와 비슷한 수치. 가벼운 맛 같지만 의외로 칼로리 높습니다...


음료 외관은 일반적인 사이다 또는 탄산수와 별반 차이가 없을 정도로 매우 투명한 게 특징.
달짝지근한 수박향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수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향을 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탄산이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타 탄산음료에 비해 약한 편이라 좀 더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딱 하나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지도 모르겠는 건 단맛이 좀 있는 편이라 탄산 단맛을 즐기지 않는 분께는
너무 달게 느껴질 수도 있다... 라는 게 좀 걸리긴 하네요. 그 문제만 아니면 맛있게 즐길만한 음료라고 봅니다.

별 대단한 건 아니지만 빈 물병을 씻어 그 안에 물을 넣어놓으니 수박향이 물 안에 배더군요.
빈 페트병에 물 담아서 갖고 다니는 게 위생상 썩 좋은 건 아니지만, 이 향 때문에 몇 번 쓰게 되었습니다.

2018. 6. 14 // by RYUNAN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3626140
33265
14564842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