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7.1. 노랑통닭(천호동) / 유달리 치킨집 찾기 힘든 천호동에서 적당히 치맥하기 무난했던 곳 by Ryunan


천호동에서 지인들과 맥주마실 일이 있어 찾아가게 된 노랑통닭 천호점.
사람들을 만난 펀존 게임센터에서 도보로 1분 거리라는 압도적으로 가까운 장소에 위치해있으며
다른 음식점은 많아도 이상하게 변변한 치킨집은 없는 천호동에 그나마 맥주랑 치킨먹으러 가기 무난한 곳.

. . . . . .



실내는 대충 이런 분위기. 그냥 유흥가의 인싸들(...)을 위한 맥주와 치킨집 같은 감성이랄까...


노랑통닭이 가격 저렴하고 양 많은 치킨으로 익히 알려져있긴 하지만,
요새는 그렇게까지 저렴하다는 생각은 크게 들지 않고
그냥 다른 메이저 브랜드보다 가격에 비해 양이 좀 더 많이 나오는 편이다? 정도의 느낌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아일랜드 드레싱 들어간 양배추 샐러드.


색소가 살짝 들어간 치킨무와 양념치킨소스, 그리고 소금이 제공.


날이 더우니 일단 생맥주부터 한 잔.
여기 생맥주 맛은 특별히 대단하지도, 그렇다고 딱히 떨어지지도 않는 그냥 생맥주 맛입니다.


치킨 세트메뉴 중에 후라이드, 양념, 간장의 3종 순살치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가 있어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9,000원인가 했던 걸로 기억하고 약 한마리 반 정도 분량이 나오는군요.
원래 치킨은 뼈 없는 치킨보다 뼈 있는 치킨 쪽을 압도적으로 선호하지만, 일행들이 뼈 없는 걸 원해서...


뼈 없는 후라이드 치킨.


적당히 달달해서 한국사람 입맛에 잘 맞는 양념치킨.


홍고추가 들어가 살짝 매콤한 맛을 동시에 내는 간장치킨까지.
여러 종류의 치킨을 한꺼번에 다양하게 맛보고 싶을 땐 이런 걸 시켜서 종류별로 조금씩 맛보는 게 좋을 듯.


특별하다기보다는 그냥 적당하게 맥주랑 같이 먹기 좋은 치킨이었습니다.
천호동에서 치맥이 하고 싶을 때 특별히 떠오르는 곳이 없다면 무난하게 이 곳을 찾아가는 것도 괜찮을 듯.
다만 요새는 KFC에서도 맥주를 팔기 때문에 KFC같은 곳에 가서 치맥하는 것도 의외로 나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 . . . . .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데 2차로 이동한 로데오거리 내 모 주점에서는
클라우드 병맥주를 5병 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맥주는 정가를 받는데 클라우만 이러는 걸 보면
일종의 기획 할인인 듯. 병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저렴하게 마시고 싶다면 여길 찾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천호구사거리에서 로데오거리 가는 길에 크게 현수막으로 클라우드 5병 만원
붙여놓은 곳이 있으니 아마 지나가시다 보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맥주만 마실 순 없기에 안주로 피자를 하나 주문했는데, 어째 토핑이 영 부실한(...) 피자가 도착.
그런데 보기에만 토핑이 부실해보이는 것 뿐이지 의외로 치즈는 가득 차 있어서 의외로 맛은 또 괜찮았습니다.


이 날은 저녁에 모여 치킨에 2차로 맥주 마시고 마지막에 다들 기분좋게 다트 한 판 하고 헤어졌습니다.
요새는 만나서 술마시거나 하는 모임이 있으면 끝나고 다트 한 판 하고 헤어지는 걸 즐기게 되는 듯.

. . . . . .


※ 노랑통닭 천호점 찾아가는 길 : 천호동 로데오거리 내 펀존게임센터 맞은편 시카고피자를 낀 골목 안 위치

2018. 7. 1 // by RYUNAN


덧글

  • KAZAMA 2018/07/01 23:07 # 답글

    아 좋은곳이죠 ㅋㅋㅋ
  • Ryunan 2018/07/04 22:27 #

    네, 노랑통닭 무난하게 가기 괜찮은 곳입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6716256
42866
1552924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