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7.24. 삿포로 이치방 미소라면 우마카라(旨辛) 컵(삿포로 이치방) / 믿고 먹는 맛있는 된장풍미 라면, 삿포로 이치방 미소라면 컵 by Ryunan

얼마 전 지인에게서 선물받은 '삿포로 이치방 미소라면 우마카라(旨辛)' 컵입니다. 가격은 확실히 모르겠군요.
삿포로 이치방 미소라면은 국내 수입과자나 식품 판매하는 곳에서도 어렵지않게 구할 수 있는
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인스턴트 라면으로 알고 있습니다. 봉지면 말고 컵으로 나온 제품은 처음 접해보네요.

. . . . . .



旨辛(우마카라) 라고 프린팅되어 있는데, '맵고 맛있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삿포로 이치방 미소라면 하면 요시나가 후미의 '어제 뭐 먹었어' 만화 장면이 떠오르는데 여러분은 어떤가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부분입니다. 103g인 용기 하나당 열량은 443kcal입니다.
보통 한국 라면과 엇비슷한 열량이라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뭐 인스턴트 라면 열량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용기 안에는 이미 면과 건더기 후레이크, 분말스프가 섞인 채로 들어있습니다.
이 상태로 용기에 표시된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바로 부은 뒤 뚜껑 덮고 3분 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별도의 액상스프 파우치가 하나 더 들어있는데, 이 액상스프는 조리가 다 끝난 뒤 나중에...


약 3분 정도 기다린 뒤 뚜껑을 열어 면, 그리고 건더기가 다 익었나를 확인해본 뒤
다 익었으면 건더기와 면이 국물과 잘 섞이도록 여러 번 저어준 뒤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아, 저어주기 전에 마지막으로 별첨된 액상스프를 넣는 것 잊지 마시고요.


외형은 안성탕면 같이 맵지 않은 한국 국물라면과 큰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건더기가 꽤 많이 들어갔다는 것도 마음에 드는군요. 매운 향보다는 구수한 향이 국물에서 올라오는 것이 특징.


맛있게 매운 라면이라고 하는데, 사실 한국인 기준으로 이 정도 매운 건 매운 축에도 안 들어가고(...)
한국라면의 매운맛에 익숙한 분들은 조금도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오히려 매운맛은 별로 느껴지지 않고 된장라면 특유의 구수한 풍미가 더 잘 느껴지는데, 봉지라면 못지않게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라면이었습니다. 일본 컵라면 중 돈코츠라면 계열이 돼지누린내나 느끼한 맛 때문에
먹기 좀 힘들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깔끔하고 익숙한 된장맛의 이 컵라면을 사 보시는 건 어떨까요?

2018. 7. 24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55731
4825
2055521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