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7.27. 매콤 달콤 땅콩! 핫칠리볶음면(세븐일레븐) / 매콤달콤하고 고소한 뒷맛을 즐기는 볶음컵라면 by Ryunan

이번에는 오래간만에 블로그를 통해 선보이는 세븐일레븐 제품.
오늘 소개할 상품은 '핫칠리볶음면' 이라는 볶음라면 컨셉의 컵라면으로 가격은 1,500원입니다.
'매콤, 달콤, 땅콩!'이라는 좀 독특한 컨셉의 볶음면으로 매콤달콤한 양념맛에 땅콩의 고소함을 더한 제품이라는군요.

. . . . . .



왠지 제품 패키지를 보니 삼양에서 생산한 것 같은 냄새가 꽤 강하게 드는데요(...)
불닭볶음면이라는 제품, 그리고 패키지 디자인 때문인지 캐릭터 들어간 매운 라면은 다 삼양 같다는 느낌.


제품 조리 방법입니다. 일반 볶음라면 또는 비빔라면 조리하는 것과 동일한 순서대로 조리하면 됩니다.
첫맛은 매콤한 맛을 느끼면서 먹을수록 달콤한 양념 맛, 땅콩가루로 뒷마무리를 고소하게 끝내는 컨셉.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입니다. 예상했던대로(?) 제조사는 삼양식품입니다.
열량은 460kcal로 타 볶음, 혹은 비빔라면 컵 열량과 엇비슷한 편.


용기 안에는 면과 건조야채 후레이크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별첨 파우치는 액상스프, 그리고 후첨땅콩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두 재료는 면을 다 조리하고 난 뒤 마지막 비비기 전에 넣으시면 됩니다.


용기 안에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뒤 뚜껑을 덮고 다 익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면이 다 익으면 용기에 표시된 물 버리는 절취선에 젓가락으로 구멍을 뚫은 뒤 물을 전부 따라버립니다.


그 위에 별첨된 소스를 뿌린 뒤 면과 잘 섞이도록 비벼드시면 됩니다.
후첨 땅콩가루도 여기서 같이 넣으면 되는데, 땅콩가루 넣은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


면을 비비는것까지 다 끝나면 이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뭐랄까 항상 개성넘치는 맛을 자랑했던 삼양에서 나온 제품치고는 생각보다 임팩트가 약한 편입니다.
이 제품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개성이 느껴지는 게 별로 없었다는 게 아쉽다면 아쉬운 점.
매운맛이 아주 강하지 않은 그냥 적당히 매콤달콤한 볶음면이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 땅콩분말의 고소한 뒷맛이
양념 소스의 맛 때문에 그리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이 많이 아쉽군요.

차라리 매니아층을 겨냥하여 불닭볶음면마냥 제품 이름처럼 더 맵게 만들었다면
좀 더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 오히려 대중으로 사람들의 평범한 입맛을 고려하려고
너무 제품의 개성을 소극적으로 죽인 게 아닐까... 하는 아쉬움이 느껴졌던 제품이었습니다.

2018. 7. 27 // by RYUNAN



덧글

  • 알렉세이 2018/07/30 23:43 #

    전에 풀무원에서 핫크랩칠리면이었나. 비슷한 제품 나왔었던 걸로 기억해요. 이건 맛이 어떨지 모르겠는데 비슷하다면 아마 비슷하게 폭망의 길을 걷지 않을까 하는...
  • Ryunan 2018/08/01 22:39 #

    뭐랄까 존재감이 너무 없었습니다. 내세울만한 요소가 딱히 있는 것도 아니었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3498989
53012
18679364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