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8.16. 매콤달콤 맛있는 치킨도시락(GS25) / 두 종류 닭튀김을 한 번에, 3,000원대의 볼륨감 좋은 편의점 도시락 by Ryunan

며칠 전 야근식대(^^;;)로 먹은 GS25의 편의점 도시락 '매콤달콤 맛있는 치킨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3,800원으로 단품요리가 아닌 정식 식사 계열 편의점 도시락치곤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제품 컨셉은 아주 간단, 밥과 함께 치킨을 반찬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에요.

. . . . . .



제품의 영양성분표, 그리고 원재료 및 함량이 프린팅되어 있는 부분을 약간 확대시켰습니다.
확대를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글씨가 잘 보이지 않네요, 죄송합니다. 열량은 758kcal입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모르겠지만, 8월 광복절 전후를 기념하여 대한민국 독립운동가를 소개하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국가보훈처, 경기남부보훈지청과 GS25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 같습니다.


도시락은 기본 쌀밥을 베이스로 두 종류의 치킨 반찬, 그리고 세 종류의 서브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킨이 메인인 도시락이기 때문에 그냥 먹는 건 좋지 않고 반드시 전자렌지에 따끈하게 데워먹는 걸 추천.


유일한 야채 반찬인 김치볶음. 맛이야 뭐 그냥 평범한 편의점 도시락 김치볶음 맛.


두 가지 서브 반찬은 매콤한 칠리 소스를 끼얹은 소시지 두 조각,
그리고 다진 맛살과 옥수수콘 통조림을 마요네즈에 무친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시지야 그렇다치더라도 샐러드는 밥반찬용은 아니고 치킨과 함께 먹는 서브메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치킨은 총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일단 둘 다 뼈 없는 순살치킨입니다. 카라아게 같은 스타일이죠.
오른쪽은 타르타르 소스를 뿌린 닭튀김, 왼쪽은 매콤한 양념 소스에 버무린 닭튀김입니다.
3,800원이라는 도시락 가격 치고는 치킨 구성(볼륨감)은 나쁘지 않은 편. 아니 반찬은 꽤 푸짐합니다.


카라아게는 꽤 나쁘지 않았지만(편의점 제품이라 바삭한 식감을 기대할 수 없는 것 빼고)
카라아게 위에 뿌려진 타르타르 소스의 양이 너무 적어 밥과 함께 먹기엔 좀 싱거웠다는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야채 등을 넣고 소스에 볶은 순살닭튀김 역시 소스의 간이 약해 그냥 닭만 먹긴 좋았지만
역시 밥과 함께 먹기엔 좀 아쉬움이 있던 수준. 밥반찬이라는 걸 감안하고 조금 간을 세게 하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간이 좀 약했던 걸 제외하면 무난하게 가격 대비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나쁘지 않은 도시락이었습니다.
담겨 있는 반찬들이 밥반찬이라기보단 단품 요리로 먹어도 될 만한거다 보니 맥주 안주용으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치킨 들어있는 걸 좋아하면서 좀 더 든든한 편의점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할 만 합니다.

2018. 8. 16 // by RYUNAN



덧글

  • ㅇㅇ 2018/08/16 23:48 # 삭제

    야채가 하나만 더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ㅋㅋ 너무 고기고기다보니..
  • Ryunan 2018/08/19 22:54 #

    네, 저도 나물이라든가 오이피클 정도만 하나 더 있어도 좋겠다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844513
27257
19840980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