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8.17. 아비꼬(천호점) / 파듬뿍 마늘후레이크 듬뿍, 카레크림파스타와 돈까스 토핑 by Ryunan

오래간만에 천호에 있는 아비꼬 카레전문점을 갔습니다.
강동구청역에 있는 메가박스에서 신과함께2를 보고 밥 먹을 곳 찾아 정처없이 헤매다(?) 여기까지 와버렸네요.
뭐 갈 만한 곳이 마땅치 않을 땐 아비꼬 가서 카레 먹고 오는 게 가장 무난하게 괜찮은 선택인지라...

. . . . . .



벽면에 붙어있는 원피스와 도라에몽 직소퍼즐, 그리고 가짜 벚나무(?)는 이제 아비꼬의 상징.


메뉴 가격이 전체적으로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기본 카레와 카레우동, 파스타 등의 메뉴가 6,500원으로 조정되었고 그에 따른 바리에이션 메뉴도 가격 변동.
다만 위에 얹어주는 토핑 메뉴는 가격변동이 없는 듯. 여전히 파와 마늘 후레이크는 무료 제공이고요.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기본 반찬인 깍두기와 오복채(후쿠진즈케)


포크와 숟가락도 준비하여 식기 세팅 완료.


오늘은 파스타 감성(?)이라 크림카레파스타에 도전.
별도의 건더기 없이 파와 마늘 후레이크만 고명으로 얹어진 크림카레파스타(6,500원)
돈까스 토핑을 추가했는데, 돈까스 튀기는 데 시간이 걸려 좀 늦어졌던지라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크림카레파스타 주문시 일반 카레에 크림 소스가 더해져 좀 더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 매운 맛을 시키면 상관없긴 하지만, 카레의 매운맛이 부담스러울 땐 이 쪽으로 우회하는 방법도 있고요.


추가 토핑으로 주문한 돈까스(4,000원)는 갓 튀긴 덩어리째 별도로 담겨 나왔습니다.
나중에 따로 나와 그런 것도 있겠지만, 파스타 혹은 카레 위에 얹어져 나오면 눅눅해지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제공된 뒤 취향에 따라 얹어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파스타 위에 돈까스를 토핑으로 호쾌하게(?) 얹어놓았습니다.


별도로 추가하는 튀김류 토핑 중 꽤 고가(?)의 토핑이긴 하지만, 고기도 두껍고 크기도 큼직한 편이라
좀 더 볼륨감있고 푸짐하게 먹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돈까스 토핑 추가하는 것을 적극 추천.


마늘 후레이크와 파를 좋아하기 때문에 좀 더 넉넉히 달라 했더니 꽤 많이 가져다 주셨습니다.
당연히 한 번에 전부 넣은 건 아니고 조금씩 나눠 넣었습니다.


추가한 마늘 후레이크와 파를 듬뿍 뿌린 뒤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일반 카레의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크림 소스가 더해져 좀 더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는데요,
따끈한 국물에 담겨진 카레우동과는 사뭇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면 요리가 먹고 싶은데, 무더운 여름이라
카레우동을 먹기가 좀 부담스럽게 느껴질 땐 파스타를 선택해서 깔끔하게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1인 1메뉴 주문시 카레우동이든 파스타든 관계없이 추가 카레와 밥 리필이 가능하니
면과 밥을 동시에 먹고 싶다면 단연 파스타 쪽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파스타를 다 먹고 난 뒤 무료로 제공되는 밥 반 공기 정도와 추가 카레 주문.


돈까스는 반 정도 남겨놓은 뒤 이번엔 밥과 카레를 추가하여
돈까스카레로 즐겨 보았습니다.


별도의 돈까스 소스가 없어도 카레소스를 머금은 두툼한 돈까스도 꽤 별미입니다.
마늘 후레이크가 카레소스에 듬뿍 얹어져 있어 향긋한 마늘의 풍미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정 갈 곳 없을 때 무난하게 선택하기 좋은 일본식 카레 전문점 '아비꼬' - 이번 방문, 그럭저럭 성공.
가끔 한 번씩 카레가 너무 먹고 싶어질 때 가서 든든하게 한 끼 먹고 나면
당분간 카레생각이 별로 안 날 정도로 카레분이 보충되는지라, 동네, 혹은 자주가는 곳에 하나쯤 있으면 좋은 곳이에요.

. . . . . .


※ 아비꼬 천호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5,8호선 천호역 5번출구, 이마트 뒤 천호동 로데오거리 안에 위치

2018. 8. 17 // by RYUNAN



핑백

덧글

  • ㅇㅇ 2018/08/17 12:58 # 삭제

    저 파스타 맛없지않나요 뭔가 애매한맛 그냥 카레나 카레우동이 낫더라구요
  • Ryunan 2018/08/19 22:56 #

    저는 꽤 괜찮았는데... 좀 더 진한 카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확실히 카레라이스나 우동 쪽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 ㅇㅇ 2018/08/17 23:08 # 삭제

    영화는 어떠셨나요 궁금!
  • Ryunan 2018/08/19 22:56 #

    만족스럽게 봤습니다. 초반이 좀 너무 산만하게 전개되는 감이 있었지만, 후반부에선 몰입감도 나름 좋았고요.
  • 다루루 2018/08/18 02:48 #

    아비꼬는 마늘 후레이크가 꽤 좋더군요. 아비꼬는 별로였는데 마늘 후레이크는... 어디 찾으면 파는 곳 나올 것 같네요.
  • 아비게일 2018/08/19 22:56 #

  • Ryunan 2018/08/19 22:57 #

    집에다 하나 구비해놓으면 꽤 유용할 것 같네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2316277
43394
1709223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