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10.27. 무한통삼(왕십리-행당동) / 인당 10,900원에 네 종류의 구워먹는 돼지고기를 마음껏 즐기는 삼겹살 전문점 by Ryunan

한양대학교 대학가, 왕십리 쪽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무한통삼'
예전에 건대점을 한 번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http://ryunan9903.egloos.com/4418305) 이번엔 한양대점을 방문.
지금은 유행이 살짝 꺾인 무한리필 삼겹살을 취급하는 곳으로 예전 건대점을 방문했을 때
가격에 비해 나오는 고기 질이 꽤 괜찮은 편이라 고기 먹기 꽤 좋았던 곳으로 기억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 . . . . .



제공되는 고기는 총 네 가지 종류. 이용 가격은 인당 10,900원입니다.
그리고 왕십리 점포 한정 이벤트로 오후 6시 이전 방문시 인당 탄산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특전(?)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돼지고기는 도이치포크(Deutsch Pork) - 그러니까 독일산 돼지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돼지고기 리필 말고 다양한 주류도 판매중.
이용 시간은 입장 기준으로 두 시간인데, 대기 손님이 없을 땐 별도 시간제한을 두지 않는 듯 합니다.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고기 불판.


마늘 슬라이스를 비롯하여 양념장 세 종류. 왼쪽부터 쌈장, 깨소금, 카레가루.
주문 후 고기를 가져오는 것 및 야채, 그리고 양념장을 가져오는 것 모든 게 다 셀프 서비스입니다.


고기와 함께하는 양파와 파채는 듬뿍.


일부러 이번엔 한 번 소금 이외의 다른 양념장은 일절 배제하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파절이와 양파도 양념장을 전혀 뿌리지 않고 가져왔는데, 의외로 이렇게 간 안 하고 먹는 것 꽤 깔끔합니다.


탄산음료는 디스펜서 기기가 매장 내에 설치되어 있어 자유롭게 가져다 마실 수 있습니다.
별도 주문시 인당 1,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디스펜서가 싫은 분은 캔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는 총 네 가지 종류로 제공.
한 번 초벌구이한 삼겹살과 역시 초벌구이에 숯불갈비 양념이 살짝 된 목살, 그리고 생삼겹살과 생목살.
직원에게 요청하여 직접 가져다주는 다른 고깃집과 달리 여긴 고기도 셀프 코너를 이용해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한 번 초벌구이한 삼겹살을 가져와 먼저 굽기 시작.


같이 방문한 일행 중 고기를 매우 잘 굽는 분이 계셔서 그 분의 도움을 크게 받았습니다.
고기 먹으러 갈 때 테이블에 잘 굽는 분이 한 분 계시면 여러가지로 편해지긴 하지요. 자르는 것도 가지런히...


너무 비계 비율이 많지도 않고 밸런스도 적당한 편.
무제한 제공되는 고깃집 치고는 비교적 퀄리티가 준수한 편이라 삼겹살 등의 구운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큰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통후추를 뿌려 살짝 냄새를 잡으려 한 것도 마음에 드는 점.

앞서 한 번 이야기했지만, 이 곳의 돼지고기는 독일산 돼지고기를 사용합니다. 국내산이 아니란 것은 참고하세요.


역시 통후추를 표면에 살짝 뿌린 생목살.


삼겹살의 기름기가 좀 부담스럽다고 느끼시는 분은 목살 쪽을 구워드시는 것을 추천.
저야 뭐 특별히 부위를 가리는 건 없기 때문에 어느 부위를 먹으나 다 좋아하긴 합니다.


삼겹살에 비해 약간 퍽퍽한 감은 있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러 다른 양념장 없이 소금으로만 이용해서 양파, 파채랑 같이 먹는데, 간을 약하게 해서 먹어보니
계속 먹어도 짜서 물을 많이 켜게 된다든가 혹은 좀 더부룩해진다든가 하는 느낌이 크게 들지 않았습니다.


초벌구이한 고기보다는 생고기 쪽이 좀 다들 만족도가 높아 생고기로 한 번 추가.


직원에게 주문하는 방식이 아닌 직접 셀프 고기코너에서 고기를 가져오는 방식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들쭉날쭉하지 않고 균일한 퀄리티의 삼겹살과 목살을 가져와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듬뿍 가져온 파채와 양파 슬라이스는 남기지 않고 고기와 함께 깔끔하게 다 먹어치웠습니다.
거의 고기를 먹은 분량만큼 간 안한 양파와 파채도 듬뿍 먹었는데, 먹고 난 뒤 만족도는 꽤 높았던 편.

나름 한양대, 왕십리 일대에서는 조금 외진 곳에 있어도 삼겹살 등 부담없는 가격에 고기 먹기 꽤 괜찮은 곳이라
저녁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무한통삼 한양대, 왕십리점. 맘 맞는 고기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우르르 몰려와서 고기 구워먹으면서 시간 보내기 괜찮은 가게입니다. 위치는 포스팅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 . . . . .


식사 마친 뒤 이마트 왕십리점 구경. 정기휴일 전 토요일 저녁이라 마트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여기는 위치가 좋아 그런지 언제 오든 항상 사람들로 붐비더라고요.


3층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에서 발견한 아시아나항공 항공기 모형.


독일 항공사인 루프트한자 항공기 모형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일렉트로마트에서 이런저런 피규어 상품들을 취급하는 건 알고 있었는데, 항공기까지 있다는 건 첨 알았네요.


그리고 이건 프로야구 야구단 로고가 들어간 헤드폰 세트인데, KT는 어디갔지?
가격대가 그리 비싸지 않아 품질은 잘 모르겠지만, 야구 팬이라면 하나 정도 사서 갖고있어도 괜찮을 듯.


게임센터에서 받은 비마니 댄스러쉬 스타덤 정발기념 부채 사진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모두들 남은 일요일, 편안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 . . . .


※ 무한통삼 왕십리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5,경의중앙, 분당선 왕십리역 6번출구 하차 후 쭉 앞으로 직전

2018. 10. 28 // by RYUNAN



덧글

  • 2018/11/04 07:52 # 삭제

    오오 초벌구이 좋네요 ~!요즘 삼겹살 비싸서 괜찮게 먹으려면 너무 금액이 커지는데 무한리필 퀄리티도 좋고 가끔 가게 되더라고요 ㅋㅋ
  • Ryunan 2018/11/04 20:54 #

    네, 여긴 퀄리티가 꽤 좋은 편이라 다른 삼겹살 전문점과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8827412
48399
1848029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