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11.7.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유어스-Youus) / 다시마와 게맛살, 오징어 등 건더기가 푸짐한 해산물맛 컵라면 by Ryunan

GS25GS슈퍼마켓 등 GS계열의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유어스(Youus)'
신상품 컵라면 '제주 해녀 해물맛 라면' 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GS25 편의점 기준 가격은 1,500원입니다.
이 제품 말고도 '독도사랑 새우라면' 이라는 것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기회가 되면 구매 예정.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제주도 해녀들을 위해 기부된다는 것이 뚜껑에 프린팅되어 있어 눈에 띄는군요.

. . . . . .



이미 시장에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 '해물맛' 베이스의 라면으로
딱히 특이할 게 있겠느냐마는 '제주해녀' 라는 네이밍이 상당히 독특하고 또 눈에 띄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사진은 정말 화려하군요. 오징어에 조갯살은 물론, 게에 전복까지...!
물론 실제로 저런 비주얼의 라면을 만들기 위해선 해산물은 따로 준비해야 되겠습니다...^^;;
실제 제주도를 가면 저렇게 해물을 잔뜩 넣은 라면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꽤 있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싶긴 합니다.


용기에 프린팅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조리방법 및 영양성분표. 조리 방법은 보통 컵라면과 동일한 방법으로 조리하면 되는데,
전자렌지 조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전자렌지에 조리시 더 뜨거운 국물과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용기 하나당 열량은 420kcal로 보통 국물컵라면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용기 안에는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 두 종류의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용기 안에 들어있는 면 위에 분말스프, 건더기 파우치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되는데요,
'해물라면' 이라는 이름답게 건더기가 상당히 충실한 편입니다. 건조게맛살은 물론 다시마까지 들어있네요.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1,500원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생각되는 푸짐한 건더기에서 일단 플러스 점수.


면이 다 익으면 국물과 건더기, 면이 잘 섞이도록 저어준 뒤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저는 너무 익은 면보다 약간 꼬들꼬들한 식감의 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살짝 덜 익혔습니다.


이 라면, 맛있는데요. 해산물이 내는 적당히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국물맛이 꽤 진한 편입니다.
그동안의 해물라면 하면 '짬뽕라면' 계열의 제품들 위주라 주로 매운맛이 강한 라면들 위주였는데,
물론 이것도 어느정도 얼큰한 맛은 있지만, 다른 해물라면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매워요.
거기에 다시마 등 건더기 양도 푸짐한 편이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단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1,500원의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되는 풍성한 건더기와 적당히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이 인상적인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 남은 국물에 밥 넣어먹어도 좋을 것 같고 맵지 않은 삼각김밥과 같이해도 좋을 듯 합니다.

2018. 11. 7 // by RYUNAN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516256
42866
1552812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