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11.12. 타마고산도(세븐일레븐) / 달달하고 두툼한 계란이 식빵 안에 쏙, 일본 카페에서 만난 그 계란 샌드위치를 간접적으로 만나보자 by Ryunan

세븐일레븐 편의점 샌드위치의 신상품 '타마고산도(タマゴサンド)' 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글루스 블로그에서도 몇몇 분들의 후기가 올라왔고, 나름 화제의(?) 상품이기에 호기심에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두툼하고 보드라운 계란말이가 들어간 일본 카페에서 나올 법한 컨셉의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가격은 2,200원.
실제 일본여행 후기 중 두툼한 계란말이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카페에서 많이 맛봤다는 글을 읽어본 적이 있었습니다.

한국 세븐일레븐의 푸드상품을 상당히 오래간만에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광고모델이 토니안으로 바뀌었군요.
아마 미운오리새끼 프로그램의 영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편의점 음식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했지요.

. . . . . .



현재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신상품 출시기념으로 본 타마고산도 구매시
펩시콜라 250ml 한 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2,200원 샌드위치에 탄산음료가 붙으니
가성비가 꽤 좋은 행사. 거기에 음료와 함께하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이상적인 편.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열량입니다. 144g 한 팩의 열량은 285kcal.


제품 박스 뒷면에 바코드와 함께 좀 더 자세히 적힌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용기 안에는 총 세 조각의 샌드위치가 담겨 있습니다. 샌드위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 편.
구성이 매우 심플한데, 식빵 사이에 두툼하게 부친 계란말이가 각각 한 조각씩 들어있습니다.


계란말이와 식빵 사이에는 마요네즈가 살짝 발라져 있고, 계란말이 면적도 식빵의 면적과 거의 비슷한 편.
밖으로 보이는 겉부분에만 재료가 몰린 게 아닌 전체적으로 고르게 재료가 몰려있다는 것이 큰 장점.


일전 블로그를 통해 CU편의점의 촉촉 계란 샌드위치(
http://ryunan9903.egloos.com/4425745)가
굉장히 실망스러웠단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 제품은 비록 다른 편의점 제품이긴 하지만
그 때 먹었던 한국의 계란 샌드위치에 대한 실망감을 충분히 메워줄 정도로 촉촉하고 육즙 가득한 계란말이의 식감,
그 안에서 나오는 달달한 맛과 살짝 발라진 마요네즈 소스의 고소한 맛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구성이 정말 단순해서 첫인상이 '꼴랑 이게 전부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먹고 난 뒤엔
두툼한 계란 속 달달한 맛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꽤 괜찮은 샌드위치라는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일본 카페에서 만날법한 달달한 맛의 계란 샌드위치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것에도 의의가 있어요.

2018. 11. 12 // by RYUNAN



덧글

  • 2018/11/20 22:12 # 삭제

    글구보니 토니안 붙은 건 대체로 맛있던데요 아 세븐 제품에 거의 다 붙어있는건가 ㅋㅋㅋ 계란 샐러드는 어느 편의점에서 먹어도 다 실망스러웠는데 이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 Ryunan 2018/11/21 12:06 #

    세븐일레븐과 계약을 맺어서 거의 다 붙어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이 제품은 국내에서 나오는 계란샌드위치 중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9137935
43002
1713188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