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촌에서 연세대 방향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있는 한 베이커리 카페 '고르드(Gordes)' 라는 곳입니다.
이 날 같이 만난 지인분께서 신촌의 꽤 괜찮은 카페라고 소개를 시켜주셔서 방문한 곳.
. . . . . .


또한 빵 구매시 아메리카노 커피를 2,000원에 제공한다고 하니 일종의 브런치 타임 할인인 듯 합니다.

이 가게가 얼마나 인기 있는 가게인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대목 같았어요.


홀 케이크는 물론 사진과 같이 1인분 분량의 조각 케이크도 여러 종류가 있어 원하는 걸 고를 수 있습니다.

특히 저 딸기 케이크와 청포도가 얹어진 케이크는 비주얼이... 빵도 유명하지만 케이크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매장 출입구 근처에 2, 3, 4층의 모습을 보여주는 CCTV 화면이 나오는데, 꽤 재미있는(?) 발상.

이 외에도 줄을 서서 사갈 정도로 인기있는 빅 사이즈의 '마카롱' 도 인기가 매우 좋다고 합니다.



비주얼적으로 너무 예뻐서 예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사진으로 남겨야 할 듯한 느낌.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맛이 꾸덕꾸덕하게 느껴져서 먹는 내내 입안 가득한 행복함이 느껴졌습니다.

가격 대비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굉장히 만족스러운 케이크였습니다.
진하고 꾸덕한, 하지만 비주얼도 예쁜 맛있는 케이크를 먹고 싶으시다면 꼭 한 번 방문해서 접해볼 수 있길 바래요.

신촌의 베이커리 카페, 고르드였습니다.
. . . . . .

2018. 12. 16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