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소개할 상품은 농심의 신상품... 까진 아니지만, 비교적 최근에 나온 볶음라면인 '굴소스 볶음면' 입니다.
가격은 정확한 편의점 판매 단품은 잘 모르겠지만, 대략 1,600원 정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트서 번들 구입.
최근 봉지라면을 보면 기존엔 번들이 5개 기준이었는데, 프리미엄 라면의 경우 4개 번들로 나오는 제품이 많습니다.
. . . . . .

매콤한 감칠맛을 살린 중화풍의 볶음면으로 이미지 사진만 봐도 면발이 꽤 굵은 것을 확인 가능.
농심의 굵은 면발이 꽤 맛있다는 건 일전 짜왕이나 맛짬뽕 등에서도 확인한 적 있어 기대가 좀 됩니다.



이 정도 수치면 거의 봉지라면 중 최고치라 봐도 될 정도인데, 기름에 볶은 면이기 때문에 더 열량이 높은 듯.

둥근 면은 일반 인스턴트 라면 면발에 비해 거의 두어 배는 됨직하게 살짝 납작하고 매우 굵은 편입니다.

한편으론 '프리미엄 라인 라면인데 당연 이 정도는 들어있어야지!' 라는 느낌도 살짝 있지만...

면이 다른 라면에 비해 굵은 편이기 때문에 꽤 오래 끓여줘야 합니다.

냄비 위에 액상스프를 부은 뒤 짜파게티 조리하듯 면과 소스가 잘 섞이도록 약불로 약 30초 정도 볶아주면 완성됩니다.

마지막 참깨는 집에 있는 걸 별도로 뿌린 것(실제 제품상에는 없습니다).

인스턴트 면을 조리한 것이지만 인스턴트라기보다 진짜 중화요리 주점에서 나올 법한 볶음면 같은 느낌.(자화자찬)

또한 면이 굵기 때문에 일반 인스턴트 라면에 비해 좀 더 질감이 단단하고 쫄깃하게 씹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살짝 달짝지근한 뒷맛이 남아 대체적으로 좀 자극적이긴 하지만 한 입만으로도 '오, 맛이 진하다' 라고 느낄 수 있는 제품.
저 개인적으로는 요 근래 나온 볶음, 비빔계열 라면 중 최고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굴소스의 맛, 고추기름의 매콤한 맛, 달짝지근하며 기름진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최근 프리미엄 라면들을 보면 단순히 인스턴트면이 아닌 하나의 단품요리 같은 느낌을 주는 제품들이 많네요.
2018. 12. 23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