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2.22. 고시뷔페 골든볼9 메가스터디점(노량진) / 노량진에서 가장 건실하게 운영되는 고시뷔페, 두 번째 방문 by Ryunan

고시뷔페라는 컨셉의 식당 자체가 몰락한 지금, 현재 노량진에서 가장 건실하게 운영되고 있는
고시뷔페 '골든볼9' 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http://ryunan9903.egloos.com/4424700)

. . . . . .



골든볼9은 노량진에서 세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제가 찾아간 곳은 메가스터디타워점입니다.
다만 본점이라든가 스마트빌딩점이 매장이 좀 더 넓은 편이니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지점마다 나오는 메뉴가 다르다고 하니 그날그날 메뉴를 확인하고 가셔도 좋을 듯 하네요.


매장 앞엔 사진과 같이 오늘의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이용 가격은 5,500원인데 현금으로 결제시 500원을 할인해줍니다.


매장 전경을 한 컷. 일반 직장인들의 점심 한식뷔페와 비슷한 분위기.
매장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폭이 협소하기 때문에 짐이 많을 땐 이용하기 좀 불편한 편.


안쪽에는 디저트 코너와 함께 라면을 끓일 수 있는 가스 버너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면도 나름 여러종류를 갖추어놓긴 했는데, 불닭볶음면을 제외한 다른 라면은 가격대가 싼 것들.
스낵면이나 김치라면, 쇠고기면, 열라면, 안성탕면 모두 가격대가 낮은 저가형 라면입니다.


음식을 담아온 뒤 전체샷을 한 컷.


탄산음료 디스펜서가 정수기 옆에 설치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음료가 아닌 탄산수만 나오는 것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있지만...


오늘의 국물요리는 쇠고기 미역국. 미역국이야 딱 예상할 수 있는 무난하게 괜찮은 맛.


크림 수프와 함께 통후추가 마련되어 있는데, 크림 수프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비단 이 가게 뿐만이 아니라 노량진의 식당 중 '크림' 계열이 들어가는 음식들은 거의 다 영... 그랬어요.


반찬 구성은 일반적인 한식 뷔페와 비슷합니다만, 좀 더 젊은층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메인은 소시지야채볶음과 생선까스, 그리고 닭갈비군요. 그리고 김치는 두 가지 종류.


밥반찬으로 소시지 야채볶음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겠지요. 역시 딱 상상이 가는 맛.


배추김치와 겉절이김치. 개인적인 취향은 겉절이 쪽.


닭갈비 역시 밥과 같이 먹기 딱 적당하게잘 볶아져 나왔습니다.
뼈없는 닭갈비라 더 먹기 편했던 것도 있었습니다.


너무 맵거나 혹은 간이 세게 되지 않아 마음에 들었고요.
여기서 막 몇십 년 전통의 춘천 명물 닭갈비의 맛을 기대하면 안 되고... 이 정도면 충분하지 정도.


이런 류의 생선까스는 시판 냉동제품을 사다 튀기는 것 같은데, 다른 급식소에서도 많이 봤겠지요.


그렇게까지 크게 기대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싫어하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돈까스 같은 돼지고기류에 비해 먹다보면 좀 느끼할 순 있어요. 딱 다른 한식뷔페나 급식 하는 곳에서 먹었던 맛.


디저트 코너에는 방울토마토와 포도, 그리고 컵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뒷쪽 작은 조각은 잼 바른 식빵.


빵집에서 파는 이런 컵케이크 좋아하는데, 그냥 먹으면 퍼석하기 때문에 별로 좋은 선택은 아니고
반드시 커피 또는 우유랑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게 아니면 다른 음료라도...


어쨌든 이번 두 번째 방문도 꽤 만족했습니다.
현재 노량진에 얼마 안 남아있는 고시뷔페 중 가장 가격대비로 음식이 잘 나오는 곳이라
노량진 쪽 학원생 혹은 고시생들 중에서도 이 가게 찾는 비중이 더 높은 것 같아요.

. . . . . .


※ 골든볼9 메가스터디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1,9호선 노량진역 3-1번 출구 하차, 메가스터디타워 1층

2019. 2. 22 // by RYUNAN



덧글

  • 2019/02/28 12:37 # 삭제

    여기 되게 깔끔해보이네요~~크림 계열은 분명 초저렴한 식물성 크림 쓰겠지?라고 생각하다가 스프는 분명 분말에 물만 타면 되는건데 왜 맛이 별로일까 싶네요 ㅋㅋㅋㅋ 좀 하얀 걸 보니 역시 식물성 크림이 ㅠㅠㅠ
  • Ryunan 2019/03/03 12:51 #

    네, 스프 대신 맛있는 미역국을 먹는 게 답입니다 ㅋ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9110088
58247
1795649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