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3.5. 마성의 오니기리(세븐일레븐) / 일본 로손 편의점 '악마의 오니기리'의 카피판 by Ryunan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주먹밥(삼각김밥이 아닙니다) 신상품 '마성의 오니기리'
이 제품은 얼마 전 제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 있었던 일본 로손 편의점의 '악마의 오니기리(悪魔のおにぎり)'
(관련포스팅 : http://ryunan9903.egloos.com/4428888)의 카피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있다는 걸 캐치하여
누구보다도 재빠르게(...) 세븐일레븐에서 카피 제품을 출시하였네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 . . . . .



제품의 라벨 부분을 확대시켜 보았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를 참고해주세요.
주머갑 한 개(113g)당 열량은 215kcal로 비슷한 크기의 삼각김밥에 비해 다소 열량이 높은 편.
최근 세븐일레븐 푸드 상품의 모델인 토니 안이 라벨에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악마 뿔을 쓴 채로 말이지요.


제품 포장 뒷면의 바코드 부분 라벨입니다.
바코드 아래 원재료 및 함량이 다시 한 번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포장 안에는 둥근 모양의 주먹밥 한 덩어리가 들어있는데요,
간장 베이스의 소스에 비빈 비빔밥 위에 김가루, 계란 후리카케, 그리고 텐카츠가 얹어져 있는 것이 특징.
일본 로손 편의점의 '악마의 오니기리' 와 차이점이라면 일본 제품은 밥과 속재료가 서로 잘 비벼져 있는데
한국 세븐일레븐의 제품은 간장에 비빈 밥 위에 속재료가 얹어져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 . . . . .


비교를 위해 일본 로손 악마의 오니기리 사진을 올려드리오니 비교가 되셨으면 합니다.

비주얼만 보면 한국 쪽 마성의 오니기리가 훨씬 더 구성이 알차고 맛있어보이긴 합니다만 실상은 정 반대.
일본의 악마의 오니기리 특유의 짭조름하고 중독되는 맛과 달리 세븐일레븐 제품은 일단 맛에서 크게 떨어집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너무 안 되어 많이 싱겁고 또 재료가 밥과 조화롭게 섞인 일본과 달리 위에 얹어진 게 전부라
밥과 재료와의 조화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차라리 일본처럼 밥과 속재료가 섞였다면 좀 더 낫지 않았을가 싶어요.

외형상으로는 훨씬 더 화려해보았지만, 내실은 오리지널에 미치지 못했던 아쉬움이 남았던 삼각김밥입니다.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이 남는군요.

2019. 3. 5 // by RYUNAN



핑백

덧글

  • 고양이씨 2019/03/05 21:55 #

    비주얼은 이쁜데 열화카피판이었다니...ㅠㅠ 일단 퇴근길에 발견했지만 사지 않은게 다행이군요 ㅠㅠ
  • Ryunan 2019/03/06 21:17 #

    네, 이건 조용히 건너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8668890
60181
1799851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