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8.3.7. 신가네 춘천닭갈비 야채곱창(망월사-호원동) / 망월사역 근처의 닭갈비 전문점 by Ryunan

아시는 분은 익히 알고 계시겠지만, 지난 2월 초 의정부 망월사에서 큰 행사를 한 번 치뤘었습니다.
그 때 단체로 손님을 받아 식사를 해야 할 자리가 있었는데, 망월사역 근처엔 단체가 들어갈 만한 공간이 마땅찮아
근처를 한참 수소문하던 중 단체 수용이 가능했던 닭갈비집 한 곳을 발견하여 사전에 미리 방문했습니다.

. . . . . .



'신가네 춘천닭갈비 & 야채곱창' 이라는 닭갈비와 곱창을 함께 취급하는 가게.
위치는 망월사역 1번 출구로 나와 회룡역 방면으로 큰길을 따라 좀 걸어가면 바로 나옵니다.


메뉴판을 한 컷. 주 취급 메뉴는 닭갈비와 곱창. 표기된 가격은 1인분 기준입니다.


기본 식기 세팅.


쌈야채로는 상추 한 가지만 제공.


반찬이 굉장히 심플한 구성인데, 일단 양파장아찌 한 가지가 나오고...


쌈장과 마늘, 고추가 함께 나옵니다. 추가가 가능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적게 나오는 편.


드레싱을 뿌린 채썬 양배추.


미역을 넣은 오이냉국은 큰 대접에 담겨 제공되는데, 국자를 이용해 앞그릇에 담아먹으면 됩니다.


'의정부막걸리' 라는 지역 로컬 막걸리가 있어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은 일반 막걸리와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분이라는 게 있으니...


기본 닭갈비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 적당히 중간 정도로 선택했습니다.


닭고기와 함께 각종 야채, 고구마, 그리고 떡이 들어간 전형적인 철판닭갈비라 보시면 되겠네요.
생 닭고기가 바로 나오는 게 아닌 어느 정도 조리가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그리 오래 조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카레가루를 조금 첨가하였는지 살짝 카레분말의 향이 느껴지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딱 '닭갈비구나' 싶은 정도의 무난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뭐라 코멘트할 게 달리 없군요...^^;;


닭갈비를 어느정도 건져먹은 뒤 볶아먹는 철판볶음밥.


특별한 감흥이 따로 남진 않았습니다만, 적당히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방문했던 다음 주에 있었던 모임은 성공적으로 열렸고, 또 뒷풀이 자리도 분위기좋게 마무리되어 다행이었어요.

. . . . . .


최근 오키나와를 다녀온 주변 분들께 받은 기념선물로 마무리.
오키나와의 대표 지역맥주인 오리온 맥주 타올과 자석, 그리고 오키나와 시샤 인형.
그러고 보니 얼마 전 마트를 가 보니 오리온 맥주도 한국에 정식 발매가 되어 판매중인 걸 확인했습니다.
다만 '오리온' 이라는 상표권 때문인지 '오리온 맥주' 라는 이름 대신 '오키나와 맥주' 라는 이름으로 들어왔더라고요.

. . . . . .


※ 신가네 춘천닭갈비 & 야채곱창 찾아가는 길 : 수도권 전철 1호선 망월사역 1번출구 하차, 회룡역 방향으로 쭉 직진

2019. 3. 7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97122
886
20818290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