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3.25. 썬플라워 다이제스트(이마트 트레이더스) / 네덜란드에서 건너온 가성비 끝판왕급 다이제스티브 비스킷 by Ryunan

지금도 여전히 좋아하긴 하지만 예전만큼 자주 사먹진 않게 된 과자인 오리온의 '다이제'
오리온 다이제 대신 요새는 오리지널 맥비티 다이제스티브 비스킷을 수입과자 파는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그 외에도 다른 나라에서 수입되어 나오는 다이제와 비슷한 비스킷이 많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이 과자는 '선플라워 다이제스트' 라는 제품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다이제스티브 계열 비스킷' 입니다.
소량 포장은 없고 300g들이 5통이 포장되어 있는 박스로 무려 1.5kg이라는 압도적 중량을 자랑하고 있어요.

. . . . . .



과자의 원산지는 네덜란드라고 합니다. 원래 다이제스티브 오리지널은 영국 맥비티사의 제품인데
이 제품은 '다이제스트' 라는 약간 다른 이름을 갖고 있는 네덜란드산 과자의 정식 수입 제품.
가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준 정가 7,980원(5곽들이)인데, 자주 쿠폰할인을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이 적용되면
5,980원 - 한 통(300g)당 겨우 1,200원 꼴에 구매할 수 있는 압도적이라 할 만한 가성비가 특징입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중량이 묵직한 만큼 열량도 매우 높은데 한 통(300g)당 열량이 무려 1,470kcal에 달합니다.


박스 안에는 사진과 같이 다섯 통의 별도 포장된 다이제스트 비스킷이 들어있습니다.
한국에 정식 출시된 과자이기 때문에 수입 스티커 대신 한국어가 프린팅된 정식 패키지.


낱개 포장이 아닌 비닐 포장으로 되어있어 운반시 과자가 깨질 수 있으니 잘 보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 안에 들어있는 과자는 오로지 비닐 한 겹으로만 감싸고 있어 과대포장이라 할 만한 요소가 조금도 없군요.


개별 제품에도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가 한글로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박스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내용으로 들어가 있고요.


오리지널 영국산 다이제스티브와 거의 동일한 크기와 모양의 통밀 비스킷이 들어있는데
오리지널 제품과 새겨진 모양은 약간 다르지만 '다이제스티브' 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은 사실상 다이제스티브와 99% 동일한 맛. 다소 퍽퍽한 식감이 느껴지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지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통밀비스킷이라 우유, 두유 등과 함께 먹을 때 궁합이 정말 좋습니다.

옛날에는 다이제 한 곽을 사면 앉은자리에서 전부 해치울 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렇게 하기 쉽지 않네요.
먹으라면 못 먹을 건 사실 없겠지만서도 예전처럼 한 곽을 다 해치우라면 조금 주저하게 됩니다. 1회에 3~4개가 적정.

2019. 3. 25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23120
710
2081922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