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5.18. 인크레더블 버거 & 언빌리버블 버거(맘스터치) / 타의 모범이 될 수밖에 없는 무시무시한 볼륨감의 맘스터치 치킨버거 2종 by Ryunan

최근 사람들에게 엄청 좋은 호평을 얻고 있는 패스트푸드 겸 치킨전문점 맘스터치
신상품 햄버거 두 종이 있다고 하여 저도 대체 무슨 햄버거인지 한번 맛을 보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우리나라의 메이저 패스트푸드 하면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KFC, 파파이스 이렇게 다섯 곳을 꼽는데
파파이스가 그 매장 수가 급격하게 줄고 최근 맘스터치가 동네 구석구석까지 진출하는 공격적 행보로
이제 충분히 메이저 패스트푸드 안에 들어갈 정도로 맘스터치의 영향력과 입지가 매우 높아졌습니다.

. . . . . .



먼저 맛본 버거는 '인크레더블 버거' - 가격은 단품 4,900원.
예전에 흥행했던 애니메이션 영화 '인크레더블' 이 갑자기 생각나게 되는 제품명입니다.


버거 안에는 두꺼운 닭다리살 패티와 함께 계란후라이, 그리고 프리미엄 더블햄을 비롯하여
피클, 양파, 양상추 등의 각종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난 볼륨감이 느껴질 정도.


참깨빵을 살짝 구워 사용하는 것이 특징. 다른 패스트푸드 햄버거 역시 빵을 데워서 쓰긴 하지만
여긴 토스터기에 빵을 좀 구운듯, 표면이 약간 바삭하게 익은 것이 특징.


손으로 들어 단면을 보니 볼륨감이 더 압도적이라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양 손으로 들고 입으로 베어먹기엔 솔직히 좀 버거울 정도로 내용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들어간 재료가 다양한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닭다리살 패티의 두께가 엄청 두꺼워서 더 볼륨감있게 느껴지는 듯.

치킨 패티 아래에 바른 머스타드 계열의 소스가 톡 쏘는 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꽤 강하게 느껴지는데
전체적으로 햄버거의 소스 맛이 달콤하기 때문에 달짝지근한 계열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합니다.
볼륨감은 굳이 더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로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는데 무슨 불만이 있겠어요.
한 개를 다 먹으니 사이드를 먹지 않더라도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던 그야말로 '인크레더블' 한 치킨 버거였습니다.

. . . . . .


인크레더블 버거 다음은 '언빌리버블 버거' 입니다. 역시 '믿기 힘든' 이란 뜻을 가진 언빌리버블.
어떻게 보면 좀 전에 소개한 인크레더블 버거와 일종의 형제격인 버거라고 봐도 되겠네요.


언빌리버블 버거 단품 가격은 5,100원입니다.
공교롭게도 단품 기준으로 언빌리버블 버거와 인크게더블 버거를 동시에 구매할 시 딱 1만원.


버거의 볼륨은 인크레더블 버거 못지 않게 아주 막강한 편인데요,
약간의 차이가 있다면 인크레더블 버거에 들어간 햄이 빠지고 그 안에 칵테일쉬림프 튀김이 들어있습니다.
치킨버거 소스 또한 인크레더블 버거와는 다른 세 종류의 다른 소스가 층층이 발라져 있는 것이 특징.
원래 레시피상에는 치킨 패티 위에 새우튀김이 얹어져야 하는데 조립상의 어려움 때문인지 바닥에 깔려 있습니다.


인크레더블 버거에 비해 소스의 단맛이 약간 덜하고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편인데
좀 더 달짝지근한(?) 어린이 입맛의 버거를 좋아한다면 인크레더블 버거, 그게 아니면 언빌리버블 버거 쪽이 좋을 듯.
버거 안에 계란후라이까지 들어있어 볼륨감만큼은 거의 끝판왕급으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던지라
역시 한 개를 다 먹고 엄청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던 매우 만족스러웠던 햄버거였습니다.

현재 맘스터치에서 가장 단품 가격대가 높은 버거가 이 두 제품인데,
맘스터치 내에서 가장 가격이 높은 제품이라 해도 타 패스트푸드 햄버거들의 비슷한 가격대의
단품 버거들과 비교해보면 확연히 이 쪽이 가격 대비 볼륨감이 압도적인 편.
다른 매장이 세트 무료업그레이드 쿠폰 등으로 경쟁을 해도 맘스터치는 굳이 그런 이벤트를 여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
왜 그런가 했더니 굳이 이벤트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기 때문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19. 5. 18 // by RYUNAN



덧글

  • 2019/05/18 12:37 # 삭제 답글

    치킨버거는 역시 맘스터치더라구요 ~빵이 좀 더 맛있으면 좋겠지만 ㅋㅋㅋ 가격대비 완전 만족이에요
  • Ryunan 2019/05/23 21:31 #

    내용물이 너무 푸짐해서 뭘 먹어도 기본적으로 만족하게 되더군요 :)
  • 냥이 2019/05/18 20:51 # 답글

    저도 어제 언빌리블 버거세트로 먹었습니다. 크기는 예전빅맥하고 크기가 비슷하던데 한입 먹고는 저거 주문한게 후회되더군요.(생각 외로 너무(?)커서 먹기가 힘든지라...)새우를 더 올리고 머스터드 소스를 조금 덜 넣는다면 적당 할 것 같던데...(서브웨이에서 새우를 넣더니 대항마로 여기도 새우는 넣는거 같습니다.)
  • Ryunan 2019/05/23 21:31 #

    저도 좀 먹기 버거울(?)정도로 크긴 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긴 했지만요. 다만 저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언빌리버블 버거보다 인크레더블 버거 쪽이 좀 더 맘에 들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27910224
60555
18025490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