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6.13. 명탐정 샌드위치 - 미소마요햄샌드(CU) / 명탐정 코난에 나온 아무로의 햄 샌드위치, 단 하나의 진실을 꿰뚫는 맛! by Ryunan

최근 CU 편의점에서 발견한 샌드위치인데, 상당히 특이해보여서 하나 호기심에 구입했습니다.
'명탐정 샌드위치' 라는 이 제품의 가격은 2,000원, '단 하나의 진실을 꿰뚫는 맛' 이라고 써 있는데
이 샌드위치 라벨 배경의 빨간 벽돌... 아무리 봐도 대놓고 명탐정 코난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명탐정 코난' 일러스트와 제목을 붙이고 싶지만, 라이센스 비용 때문에 차마 붙이진 못하고
배경의 빨간 벽돌와 '명탐정' 이란 이름으로 딱 봐도 '명탐정 코난이다...' 라고 연상하게끔 만든 이 샌드위치는
아오야마 고쇼의 만화 '명탐정 코난' 에 등장한 미소마요 햄 샌드위치를 재현시킨 제품이라고 합니다.
명탐정 코난은 아쉽게도 80권 정도까지밖에 보지 못하고 도중에 하차하긴 했지만, 그래도 호기심이 들어 구매.

. . . . . .

실제 본 샌드위치의 만화 속 모델은 명탐정 코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아무로의 햄 샌드위치입니다.
한 개(136g) 열량이 311kcal로 중량대비 꽤 낮은 편이며 가격도 2,000원으로 적당한 편입니다.


제품 용기 뒷쪽엔 바코드와 함께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용기 안에 들어있는 샌드위치의 구성은 단순합니다.
3단 샌드위치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운데 식빵을 중심으로 왼편에는 미소마요 소스를 바른 양상추,
그리고 오른편에는 역시 미소마요 소스를 바른 얇은 프레스햄이 들어있습니다.
가격대가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약간 저렴한 대신 구성이 다소 단순한데, 대신 딱 기본에 충실한 샌드위치라는 느낌.


맛봤을 때의 느낌은 그냥 '어, 무난무난한 햄야채 샌드위치네' 라는 느낌.
아쉽게도 일본 미소된장이 들어간 마요네즈의 풍미나 맛이 생각했던 것만큼 아주 진하지는 않아 조금 아쉬웠는데,
약간만 더 미소된장이 많이 들어가 풍미가 좀 더 살아났으면 좀 더 개성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햄과 양상추, 마요네즈로 구성된 실패할 가능성 없는 기본적인 구성에 충실한 샌드위치인지라
샌드위치 자체는 맛있게 먹었고 크게 취향이 갈릴 일도 없으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2019. 6. 13 // by RYUNAN



덧글

  • ㅇㅇ 2019/06/13 12:40 # 삭제 답글

    실제로 공개된 레시피로 하면 편의점에서 절대로 못 팔 레시피니 그러려니 합니다.
  • Ryunan 2019/06/17 19:40 #

    뭐 그래도 무난하게 먹기 좋은 편의점 샌드위치였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0279539
53016
1732105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