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6.15.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큰컵(삼양) / 별뽀빠이와 무슨 연관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되게 본격적인 야끼소바맛 컵라면 by Ryunan

이번에 소개할 신상품 컵라면은 바로 전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
(http://ryunan9903.egloos.com/4430839)과 동시 출시한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입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과 동일하며 일본의 볶음국수인 야끼소바를 재현한 컵라면인데요,
역시 삼양식품의 대표적인 장수과자 중 하나인 라면땅 스낵 '별뽀빠이' 의 이름을 따 온 제품입니다.

. . . . . .



이 제품은 포장이 꽤 재미있습니다. 마치 일부러 의도한듯한 70년대 복고풍 포장이 특징인데요,
지금 별뽀빠이 스낵도 47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이와 동일한 디자인의 옛날 포장으로 나왔습니다.


음... 짱구도 그렇지만 이것도 대체 별뽀빠이와 무슨 관련이 있는지 도저히 상상이 안 가는데요(...)
꼬불꼬불 진한 갈색의 라면과자 별뽀빠이가 야끼소바 맛과 만나다! 라니...

설마 같은 갈색 면이라는 점에서 공통점을 억지로 갖다붙인 건가...;;;;;;


제품 측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용기당 열량은 465kcal.


역시 용기 안에는 면과 함께 각종 건조 야채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야채 후레이크의 양은 짱구 볶음면에 비해 훨씬 충실하게 들어 있는 편입니다.


후첨 소스 파우치는 두 가지가 들어있는데요, 왼쪽은 야끼소바 소스, 오른쪽은 마요네즈 소스입니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면을 익힐 때 뚜껑에 저렇게 소스를 올려놓으면 소스가 열기에 따끈하게 익습니다.
좀 더 따끈따끈하게 데워서 비벼먹고 싶을 때 저렇게 올려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면이 다 익으면 물을 전부 따라버린 뒤 용기 안에 익은 면과 야채 건더기만 남겨놓습니다.


그 위에 야끼소바 소스를 부은 뒤 마지막으로 마요네즈 소스도 함께 뿌려서 잘 비비면 되는데요,
마요네즈 소스를 잘 비비기 위해서 소스 파우치에 구멍을 작게 낸 뒤 사진처럼 조금씩 나오게 뿌려주는 걸 추천.


야끼소바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가 면과 적당히 잘 섞이도록 여러 번 비벼준 뒤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야끼소바 소스와 달리 마요네즈 소스는 한데 뭉치기 쉬우니 잘 섞이게끔 여러 번 휘저어주세요.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은 최소한 '시나몬맛' 이라는 공통점이라도 있긴 했습니다만
별뽀빠이 야끼소바는 '면의 색이 갈색이다' 라는 공통점 이외엔 맛에 있어서 어떠한 접점도 찾을 수 없습니다.
애초에 별뽀빠이 스낵이 담백한 튀긴 라면땅 맛이기 때문에 볶음라면에서 그 맛을 찾는 건 불가능해요.

하지만 그와 별개로 오, 꽤 그럴싸하게 잘 만든 야끼소바인데? 라는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예전에 블로그를 통해 호평했던 풀무원 야끼소바면(http://ryunan9903.egloos.com/4416346)을 기억하시나요?
벌써 2년 전 포스팅... 당시 달짝지근한 소스 맛이 특징이었던 풀무원 야끼소바면과 달리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은
단맛이 적고 야끼소바 소스 특유의 진한 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 때문에 좀 더 일본 야끼소바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사람에 따라 조금 '짜다' 라고도 느낄 수 있는 맛이지만 꽤 그럴싸한 본격적인 맛이라고 느낄 수 있었어요.
꽤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보다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쪽이 좀 더 취향에 잘 맞았습니다.

'별뽀빠이 스낵' 과는 면 색깔 이외에 어떠한 연관점도 없지만, 한 번 사 먹어볼만합니다.

2019. 6. 15 // by RYUNAN



덧글

  • 육이일 2019/06/15 08:27 # 답글

    사람들은 별뽀빠이 과자 생각하고 사먹을것같아요ㅋㅋㅋ
  • Ryunan 2019/06/17 19:44 #

    정작 과자와의 공통점은 면 색이 갈색이다 외엔 전혀 없는데 말이죠 ㅋㅋ
  • 아일랜드 2019/06/15 16:58 # 삭제 답글

    포테토칩 육개장 이상하던데... 뽀빠이 사발면이라니... 예전에 TV보니 라면시장이 엄청나게 보수적이라 우리가 모르게 신제품 출시했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제품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 Ryunan 2019/06/17 19:44 #

    꼬꼬면 같은 제품이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금 묻힌 걸 보면... 아무리 히트를 치는 제품이 나와도 결국 익숙한 것으로 다시 회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8039539
53016
1732083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