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6.29. 블랙 소르베(Black Sorbet - 배스킨라빈스) / 생긴건 아스팔트 찌꺼기(...) 근데 맛은 상큼한 레몬 셔벗?! by Ryunan

최근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꽤 신기한 신상품이 나왔다기에 한 번 먹어보러 방문.
배스킨라빈스를 자주 찾는 편은 아니지만(밖에서 아이스크림 많이 사 먹지 않음) 좀 특이한 신상품이 나오면
그 맛이 궁금해서 한 번씩 가게 됩니다. 이번에 방문한 것도 당연히 그 특이한 신상품 때문이었고요.

. . . . . .



이번에 나온 상품의 이름은 '블랙 소르베(Black Sorbet)'
상큼한 레몬맛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문제는 아이스크림 색이 완전한 까만색.


매대에 담겨있는 아이스크림 색도... 아이스크림이라고는 도저히 볼 수 없는 색깔입니다.
아이스크림이라기보다는 먹물을 굳혀놓은 듯한 느낌. 아니 아스팔트 찌꺼기를 뭉쳐놓은 것에 더 가까운가...;;


일행이 세 명이라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시켜 나눠먹기로.
본래 파인트는 세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데, 만장일치로 전부 블랙 소르베만 먹자고 하였습니다(...)
파인트 컵에 블랙 소르베만 가득 담아놓으니 비주얼이 정말 최악입니다. 이게 무슨 아이스크림이야.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떠내니 더 기분이 이상해졌습니다.
내가 아이스크림을 먹는건가 한여름 도로에 녹아내린 아스팔트 찌꺼기를 퍼먹는건가.

근데 진짜 신기하게도 이게... 이런 기괴하게 새까만 아이스크림에서 정말 레몬 맛이 느껴집니다.
그것도 그냥 레몬 맛이 수준이 아니라 셔벗에서나 느낄 수 있는 정말 상큼하고 청량한 레몬의 맛.
일행을 다 맛보고 청량하게 입 안에 남는 레몬맛 때문에 전부 당황(...) 어떻게 이런 비주얼에서 이 맛이 나오냐며 경악.


결론은 일단 맛은 확실히 좋으니 한 번 먹어보셔도 좋다는 건데요, 빈말이 아니라 진짜 한 번 드셔보세요.
다만 먹을 때 녹아서 손에 묻거나 혹은 흘러내리는 것을 확실히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상품이 나올 때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것들이 꽤 많은데, 이번 신상품인 블랙 소르베는
역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서 비주얼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화젯거리가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어떻게 이런 새까만 색을 낼 수 있는지 되게 신기하네요 ㅎㅎ

2019. 6. 30 // by RYUNAN



덧글

  • 스웰 2019/06/30 02:36 # 삭제

    이거 맛있죠. 비주얼이 조금 쇼킹하지만, 지나치게 시지 않고 적당히 상큼한 맛과 서걱거리지 않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식감이 매우 인상적인 제품이었습니다. 온고잉 메뉴로 삼아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Ryunan 2019/06/30 13:19 #

    네, 정말 비주얼에 한 번 놀라고 비주얼과 전혀 다른 맛이라 또 놀라고, 의외로 꽤 맛있어서 세 번째로 놀랐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이건 정식 메뉴로 쭉 갔으면 좋겠어요 :)
  • 고양이씨 2019/06/30 07:06 #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걸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맛은 레몬맛이라서 정말 기괴한 기분이었죠... 색상때문에 눈녹은 구정물을 입안에 갖다 밀어넣는 기분이라 매우 기묘했어요....
  • Ryunan 2019/06/30 13:19 #

    눈 녹은 구정물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더 기가막힌 비유를...
  • 역성혁명 2019/06/30 23:05 #

    "엄마 왜 여기에 고무가 있어?"
  • Ryunan 2019/07/04 12:15 #

    이건 레몬인데 ㅠㅠㅠㅠ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5515
3742
20042442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