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7.14. (21) 상큼 달콤한 따뜻함으로 몸을 휘감는 봄봄 비타민티, 모던테이블 301 경성대점 / 2019년 5월 짧은 주말여행(대구, 부산, 거제) by Ryunan

2019년 5월 짧은 주말여행(대구, 부산, 거제)

(21) 상큼 달콤한 따뜻함으로 몸을 휘감는 봄봄 비타민티,

모던테이블 301 경성대점

. . . . . .



왕돈까스를 먹고 게임도 조금... 아니 빡겜을 하고 나온 뒤 담소를 나누기 위해 추천받은 카페.
경성대 게임 디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모던 테이블 301' - 딸기를 테마로 한 음료와 케이크 전문점.


매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했던 시기가 봄이라 마침 딸기와 잘 어울리는 계절이긴 하겠군요.


지하 공간이 상당히 넓으면서도 또 인테리어가 독특합니다.
테이블이 여럿 있는데, 다 똑같은 의자와 탁자가 아닌 저마다 다른 디자인의 의자와 탁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넓게 탁 트인 한 군데의 공간이 아닌 문 없이 이어진 방처럼 공간이 여러 군데로 분리되어 있는데
각 공간으로 이동할 때마다 카페 내부의 인테리어가 조금씩 달라지는 것이 좀 이색적입니다.
벽돌에 하얀 시멘트를 칠해 마무리한 이쪽 벽은 뭐랄까 약간 유럽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실내 곳곳에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의 저 의자, 정말 안락해 보이는군요. 왠지 집에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느낌.
저 의자에 그대로 등 기대고 앉으면 바로 노곤노곤해져서 잠들어버릴 것 같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방으로 만들어진 공간 있습니다. 끌어안고 있으라고 쿠션도 꽤 많네요.
끌어안고 있으라는 건지 아니면 쿠션을 베개 삼아 누워있으라는 건지... 어떻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탁 트이지 않고 조용해 보이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모던 테이블 301의 '딸기'를 테마로 한 봄 시즌 한정 메뉴판.


봄 한정 디저트인 딸기 와플과 초콜릿 딸기 와플.


딸기가 들어간 케이크와 요거트, 그리고 쉐이크.


파르페와 비타민티, 그리고 딸기 라떼와 티라미수 등 모든 먹을거리가 전부 딸기.
물론 딸기가 들어간 것 외에도 일반 커피 등의 음료도 있긴 합니다만, 이런 곳에선 역시 딸기 음료를...


네 명이서 각기 하나씩 주문한 먹을거리. 한 명을 제외한 나머지 셋이 전부 딸기 관련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왼쪽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나머지는 각각 딸기 우유와 딸기 요거트, 딸기 비타민티입니다.


같이 간 일행이 주문한 딸기 요거트 위에는 생딸기와 블루베리가 듬뿍 얹어져 나오는데
윤기 넘치는 비주얼 때문에 '아, 이걸 시켜야 하나' 라는 약간의 후회가 들 정도로 화려하게 생겼더군요.


저는 '딸기 비타민 티(7,000원)' 를 주문했습니다.
매장에서 마시고 가는 거라 전용잔에 나올 줄 알았는데 종이컵에 담겨나와서 약간 아쉽긴 했습니다만
이 비타민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딸기의 상큼 달콤한 맛과 레몬의 산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따끈따끈한 차로
이 달콤한 따뜻함이 온 몸을 휘감으면서 맘이 안정되면서 또 비타민이 마구 보충되는 듯한 느낌.
이건 살짝 더운 봄철보다 추운 겨울에 마시면 정말 좋을듯한 마음에 드는 음료였습니다. 겨울에 마실 순 없겠지만요.

. . . . . .


음료 마시고 담소 나눈 뒤 경성대에서 가는 막차 버스를 타고 숙소가 있는 곳에 도착했습니다.

숙소야 뭐... 말 안해도 다들 아시듯 그 곳.
지하철 1호선 중앙역에 있는 '토요코인 호텔 부산역 2호점' 입니다.


부산에서 토요코인을 여러 번 이용해봤지만, 딱 한 번 해운대2호점을 이용한 것 외엔 전부 여기서 묵곤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그냥 체크인 하고 들어오는 것도 자연스러워요. 제가 배정받은 방은 1509호.


첫 날에 묵었던 동성로점과 달리 여긴 토요코인 특유의 갈색 커튼와 꽃무늬 이불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저 이불이 좀 촌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굉장히 푹신푹신해서 에어컨 켜놓고 뒤집어쓰고 자면 딱 좋아요.


이번에도 부산여객터미널와 부산대교가 보이는 좋은 전망으로 안내받아 다행.
매번 여기서 숙박할 때, 불을 다 끄고 창 밖의 밤바다를 잠시 바라본 뒤 침대에 눕는 걸 정말 좋아합니다.
아침 일찍 거제도까지 다녀왔던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이제 내일은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 . . . . .


※ 모던테이블 301 경성대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호선 경성대부경대역 5번출구, 초콜릿팩토리에서 좌회전 후 직진

= Continue =

. . . . . .

= 1일차 =


= 2일차 =


= 3일차 =

(21) 상큼 달콤한 따뜻함으로 몸을 휘감는 봄봄 비타민티, 모던테이블 301 경성대점

2019. 7. 14 // by RYUNAN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7/15 08:17 # 답글

    카페 인테리어가 굉장히 다채롭군요
  • Ryunan 2019/07/15 12:22 #

    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난잡하지 않았어요.
  • Tabipero 2019/07/15 12:42 # 답글

    또요코인...ㅎㅎ 몇포인트 모으셨는지 궁금하네요.
  • Ryunan 2019/07/18 23:54 #

    이미 두 번 무료숙박을 했고 이번에 7포인트인가 또 모았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1497919
48399
18486479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