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밖에서 식사를 할 정도로 여유있는 상황이 아니라 회사 근처 매장에서 도시락 사 갖고 와서 먹었는데요,
마침 요일별 할인행사에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 이라는 메뉴가 있어 이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할 돈까스 도련님 고기고기 도시락의 정가는 5,500원, 요일 할인으로 4,300원에 구매.
. . . . . .

한솥도시락은 학교다닐 땐 많이 먹었는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먹어볼 일이 거의 없어진지라 오래간만입니다.

소불고기와 제육볶음, 두 종류의 고기가 추가된 도시락입니다. 볶음김치 빼고는 전부 육류 위주로 구성된
그야말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시락, '고기고기' 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도시락입니다.


워낙 육류 위주로 구성된 도시락인지라 푸실리 파스타 대신 다른 야채 반찬을 한 개 정도 넣어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불고기와 함께 들어있는 제육볶음 역시 적당한 매콤한 맛이 아주 익숙하고 또 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치킨 두 조각과 햄버그 스테이크, 그리고 돈까스까지 - 맛있는 튀김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지금의 돈까스도련님 도시락 정가는 3,900원. 여전히 4천원이 안 되는 가격의 든든한 구성으로 사랑받는 제품.



이 떡 때문인지 햄버그 스테이크라기보다는 떡갈비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게 이렇게 맛있었나? 싶을 정도로 만족.


그래도 두께도 적당한 편이고 바로 튀겨낸 거라 소스 찍어서 먹으면 밥반찬으로 큰 문제는 없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먹었던 한솥도시락, 그리고 든든한 걸 즐기는 고기 매니아들을 위한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아쉽게도 요일별 할인은 끝났지만, 정가로 먹어도 괜찮은 검증된 구성이니 든든하게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한솥도시락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락은 어떤 도시락인가요?
2019. 9. 6 // by RYUNAN
덧글
젤 좋아하냐 하면 좀 거시기한데, 학생때 진짜 돈없을때는 780원인가 하는 콩나물비빔밥 도시락을 애용하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이거 어느샌가 없어졌던가, 아니면 저 다니던 학교 앞에만 있는 메뉴라던가... 한 모양이네요.
기름 잘 안 가는 지점에서는 맛이...우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