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9.19. 크라이치즈버거(삼성역점-대치동) / 부천의 유명한 햄버거전문점 크라이 치즈버거, 삼성역지점 첫 방문 by Ryunan

부천대학교 앞에 본점이 있는 유명한 인앤아웃 스타일의 햄버거 전문점 '크라이 치즈버거'
인기에 힘입어 테헤란로가 시작되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앞에 지점이 생겼다는 이야기는 꽤 오래 전에 들었으나
어째 방문할 일이 없어 한 번도 방문을 하지 못하던 차, 좋은 기회가 생겨 처음으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크라이 치즈버거 삼성역지점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출구로 나와 탄천방향으로 걸어가는 큰길가에 있습니다.
큰길가에 간판와 함께 노란 프레임의 출입구가 눈에 쉽게 띄니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것입니다.

. . . . . .



지나가면서 매장을 봤을 때 '규모가 너무 작은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알고보니 1층에 있는 아주 작은 매장은 '테이크아웃(포장)' 전문 매장이었습니다.
포장 주문시 오른편의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식사를 하고 가려면 한 층 아래 지하로 내려가야 합니다.


울지마, 웃어!(Don`t Cry, Do Smile) 크라이 치즈버거의 동그란 로고.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계단 바로 뒷편에 사진과 같이 식사 전문 매장 입구가 있습니다.
밖으로 지나가며 볼 땐 이 매장을 보지 못했으니 매장이 아주 협소하다라고밖에 생각을 못 했습니다(...)


지하 매장은 아주 넓은데요, 아주 협소한 본점은 물론 가톨릭대 앞 역곡점보다도 몇 배는 더 큽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모이는 삼성역 한복판에 위치한 곳이라 그걸 감안해서인지 테이블과 의자를 많이 갖춘 편.
저야 주말에 와서 비교적 한산했지만, 평일 점심엔 아마 이 테이블도 꽉 차서 모자라지 않을까 싶군요.


음료 디스펜서, 그리고 정수기와 그 옆에 레모네이드 원액이 담겨있는 음료통.
레모네이드는 사이다를 컵에 어느정도 담은 뒤 원액을 적당한 비율로 섞어 만들어마시면 됩니다.


음료를 먼저 가져온 뒤 햄버거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언제 봐도 크라이 치즈버거 음료 컵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듭니다.


대표메뉴인 '크라이 치즈버거(단품 3,200원)'
신선한 야채와 함께 쇠고기 패티, 그 위에 열기로 녹인 슬라이스 치즈 한 장이 얹어진 구성입니다.
미국읜 인앤아웃 버거를 먹어본 적이 없지만, 국내에서 인앤아웃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햄버거라고 들었어요.


버거 크기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모스버거와 비슷한 정도의 크기...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만 버거의 면적은 작아도 내용물로 인한 볼륨감이 좋기 때문에 먹었을 때의 만족도는 꽤 높은 편.
양상추와 큼직한 토마토, 그리고 패티와 치즈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기본적인 맛을 아주 잘 살려낸 햄버거로
익숙한 맛이라 사람들의 취향을 탈 일 거의 없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잘 만든 햄버거라는 인상입니다. 만족했어요.


아무리 울고싶은 일이 있어도,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 때만큼은 웃읍시다.

. . . . . .


※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출구 하차, 미래에셋벤처타워 지하1층

2019. 9. 19 // by RYUNAN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9/19 17:02 # 답글

    강남역 근처는 아니지만 있긴 한데 종종 가는 것 같아요. 작지만 만족스럽고 확실히 맥날이나 버거킹보다는 좋으니까요 :)
    저 노란색이 참 귀엽습니다.
  • Ryunan 2019/09/22 22:08 #

    로고 정말 귀엽지요 ㅎㅎ 크기가 작아도 내용물의 볼륨감이 좋아 의외로 먹고나면 꽤 포만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 Woo 2019/09/20 01:41 # 삭제 답글

    스타크래프트2 경기하는 곳 근처라서 관람온 외국인이나 직관러들 많이 옵니다 ㅋㅋ 위메프오인가? 방문포장하면 정말 싸고 거기서 드실거면 더블치즈버거 치즈감튀 밀크쉐이크 풀옵션도 좋아요
  • Woo 2019/09/20 01:42 # 삭제

    적어도 더블치즈버거 치즈감튀는 꼭 추천합니다
  • Ryunan 2019/09/22 22:09 #

    밀크쉐이크는 아직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담에 가면 치즈감자튀김과 함께 도전해봐야겠군요 :)
  • 2019/09/21 20:12 # 삭제 답글

    수제버거 전문점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들고먹기도 편하고 ㅋㅋㅋ
  • Ryunan 2019/09/22 22:09 #

    네, 가격까지 고려해보면 저기만한 좋은 곳이 또 없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97939
50354
1830615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