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0.9. 트러플 통모짜 와퍼(버거킹) / 엑스트라 컨디먼트 선택은 반드시 트러플 소스 추가로! by Ryunan

완전 신상품까진 아니지만 비교적 최근 발매된 버거킹의 와퍼 시리즈인 '트러플 통모짜 와퍼' 를 먹어보았습니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처럼 모짜렐라 치즈를 패티 모양으로 통째로 튀겨낸 모짜렐라 치즈 튀김을
와퍼 안에 집어넣은 제품으로, 예전에 호평받았던 '트러플 소스'를 더해 맛을 살려내었다고 합니다.
가격이 꽤 높은 편인데, 단품이 7,900원, 그리고 세트가 8,900원입니다. 단품과 세트와의 가격 차이는 단돈 천원.

. . . . . .



통모짜 와퍼 시리즈는 현재 오리지널통모짜, 트러플, 비프칠리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세 가지 시리즈는 스테이크 버거인 X 포지션이 다 있으며 주니어로는 오리지널 통모짜 하나만 존재.


본 와퍼를 주문시 옵션에서 한 가지 종류에 한해 추가요금 없이 엑스트라 컨디먼트(속재료 추가)가 가능합니다.
선택 옵션중에서는 양파 추가, 토마토 추가, 양상추 추가, 그리고 '트러플 소스 추가' 가 있었는데
저는 한 번 진한 소스맛을 맛보기 위해 '소스 추가' 옵션을 선택했는데요, 정량 소스보다 확연히 더 많은
- 약간 오버해서 모짜패티와 쇠고기 패티를 소스에 담갔다 꺼낸 것 같은 풍부한 소스의 와퍼가 도착했습니다.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세 가지 소스에 불에 구운 쇠고기패티와 모짜렐라 치즈튀김 패티, 그리고 베이컨까지.
가격대 매우 높은 프리미엄 라인 제품답게 버거도 묵직하고 안에 들어간 제품의 볼륨감 또한 훌륭합니다.
무엇보다 향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트러플 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어 소스맛을 맘껏 만끽할 수 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 패티는 롯데리아의 그것처럼 쭉쭉 늘어나지 않고 적당히 잘 끊어지는 식감입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식감에서는 조금 아쉽지만 먹기 불편하지 않다는 것은 나름대로의 장점.
혹시라도 이 제품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꼭 트러플 소스 추가 옵션을 선택해서 더 풍족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랍니다.

2019. 10. 9 // by RYUNAN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0136982
65112
18286851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