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아메리칸 독 : http://ryunan9903.egloos.com/4432228)
버거킹 핫도그는 아메리칸 독과 비프칠리 독,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 그 때 아메리칸 독을 먹어보면서
나중에 비프칠리 독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글 쓴 약속을 조금 늦게인 지금(?) 지키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버거킹의 '비프칠리 독(핫도그)' 으로 가격은 단품 3,500원.
현재 버거킹 애플리케이션 혹은 시럽월렛 애플리케이션 쿠폰을 통해
단품 구매시 콜라 하나를 무료로 주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 . . . .

오른쪽 아래 '아메리칸 독' 과 '비프칠리 독' 중 하나를 체크하는 란이 있는데, 체크는 별도로 표시되지 않았군요.
아마 이 제품 주문이 많거나 혹은 동시에 들어올 때 구분을 위해 체크해놓는 용도인 듯 합니다.

기본 핫도그빵 사이 소시지와 머스타드, 케첩만이 발라져 있던 아메리칸 독에 비해 케첩, 머스타드 대신
씹히는 맛이 있는 비프칠리 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고 그 위에 눈꽃치즈를 솔솔 뿌려 마무리하였습니다.

소스가 흘러내리지 않게 조심조심. 문득 감자튀김 같은 거 같이 시켜서 소스에 찍어먹어도 좋겠다 싶더군요.

둘 다 소시지의 퀄리티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했지만, 케첩과 매운 머스타드 뿐이라 어딘가 크게 허전했던
아메리칸 독과 달리 소시지 위에 비프칠리 소스와 눈꽃치즈가 올라가 볼륨감과 맛은 이 쪽이 압도적으로 좋았습니다.
아메리칸 독이 그냥 '한 번 먹어봤으니 됐다' 싶은 제품이라면 이 제품은 또 먹어도 나쁘지 않겠다 라는 생각.
현재 애플리케이션 쿠폰을 통해 탄산음료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콤보로 부담없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2019. 10. 9 // by RYUNAN
덧글
아머리칸 비프독은 쿠폰할인가로 천원에 먹을수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