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宗谷本線)의 쓸쓸한 무인역, 밧카이역(抜海駅)(35) 열차를 개조하여 만든 이상한 건물, 소야 본선(宗谷本線) 유치역(勇知駅)(36) 땅의 시작과 끝, 여기는 일본 최북단(最北端)의 극점, 소야 미사키(宗谷岬)(37) 일본 최북단의 식당에서 라멘 한 그릇, 식당 최북단(食堂 最北端)(38) 본토 최북단의 공원, 소야 미사키 공 ... more
... 宗谷本線)의 쓸쓸한 무인역, 밧카이역(抜海駅)(35) 열차를 개조하여 만든 이상한 건물, 소야 본선(宗谷本線) 유치역(勇知駅)(36) 땅의 시작과 끝, 여기는 일본 최북단(最北端)의 극점, 소야 미사키(宗谷岬)(37) 일본 최북단의 식당에서 라멘 한 그릇, 식당 최북단(食堂 最北端)(38) 본토 최북단의 공원, 소야 미사키 공 ... more
... 宗谷本線)의 쓸쓸한 무인역, 밧카이역(抜海駅)(35) 열차를 개조하여 만든 이상한 건물, 소야 본선(宗谷本線) 유치역(勇知駅)(36) 땅의 시작과 끝, 여기는 일본 최북단(最北端)의 극점, 소야 미사키(宗谷岬)(37) 일본 최북단의 식당에서 라멘 한 그릇, 식당 최북단(食堂 最北端)(38) 본토 최북단의 공원, 소야 미사키 공 ... more
... 宗谷本線)의 쓸쓸한 무인역, 밧카이역(抜海駅)(35) 열차를 개조하여 만든 이상한 건물, 소야 본선(宗谷本線) 유치역(勇知駅)(36) 땅의 시작과 끝, 여기는 일본 최북단(最北端)의 극점, 소야 미사키(宗谷岬)(37) 일본 최북단의 식당에서 라멘 한 그릇, 식당 최북단(食堂 最北端)(38) 본토 최북단의 공원, 소야 미사키 공 ... more
... 宗谷本線)의 쓸쓸한 무인역, 밧카이역(抜海駅)(35) 열차를 개조하여 만든 이상한 건물, 소야 본선(宗谷本線) 유치역(勇知駅)(36) 땅의 시작과 끝, 여기는 일본 최북단(最北端)의 극점, 소야 미사키(宗谷岬)(37) 일본 최북단의 식당에서 라멘 한 그릇, 식당 최북단(食堂 最北端)(38) 본토 최북단의 공원, 소야 미사키 공 ... more
... 宗谷本線)의 쓸쓸한 무인역, 밧카이역(抜海駅)(35) 열차를 개조하여 만든 이상한 건물, 소야 본선(宗谷本線) 유치역(勇知駅)(36) 땅의 시작과 끝, 여기는 일본 최북단(最北端)의 극점, 소야 미사키(宗谷岬)(37) 일본 최북단의 식당에서 라멘 한 그릇, 식당 최북단(食堂 最北端)(38) 본토 최북단의 공원, 소야 미사키 공 ... more
덧글
이미지상 소야곶 근방은 그다지 땅이 넓은 데는 아닐 것 같은데 그래도 만만찮군요.
도카치나 네무로대지 쪽은 훨씬 더 큽니다...
http://pds26.egloos.com/pds/201308/01/51/hokk2-08.jpg
http://pds27.egloos.com/pds/201308/14/51/hokk3-07.jpg
일본은 발효를 하지 않고 그냥 거래하기 전에 저리 놔두나 봅니다.
저렇게 하면 들고다니기 편하니까 여러나라에서 많이 쓰나봅니다.
정말 운이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