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시롱돈까스 첫 번째 방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429642)
마포구청역 근처에 위치한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 '정광수의 돈까스 가게' 와 비슷한 컨셉의 가게로 알려진 곳.
. . . . . .

편한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얼리지 않은 청정제주의 흑돼지를 사용하여 돈까스를 만든다고 하는군요.

등심 돈까스 한 덩어리와 새우튀김 두 마리가 함께 나오는 콤보 메뉴입니다.





된장국은 아니에요.

접시에 음식이 꽤 예쁘게 담겨나오긴 했지만, 평소 돈까스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는 좀 적을 수 있는 양.

그리고 직접 만든 양송이 버섯이 들어간 소스를 끼얹은 등심돈까스 한 조각이 함께 제공됩니다.
예전 첫 방문 때 제공되었던 시금치 페스토는 어떤 이유에선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빠져 있습니다.


그냥 소스만 뿌린 게 아닌 양송이 버섯이 들어간 것 만으로도 뭔가 정성들여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튀김 상태도 좋고 소스 맛도 좋아 괜찮은 곳이긴 합니다만, 잘 드시는 분들에겐 다소 음식양이 적다는 게 아쉬운 점.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기본 돈까스보다 양이 좀 더 많이 나오는 곱배기돈까스를 주문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녁에 퇴근하고 와서 돈까스와 함께 맥주 한 잔 시켜서 혼자 먹기에도 좋은 가게입니다.
. . . . . .


여러모로 이 친구의 앞날이 험난한 장애물 없이 잘 풀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 . . . .

※ 코시롱돈까스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4호선 사당역 6번출구 하차, 낙성대역 방향으로 직진
2019. 10. 30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