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1.4. 유채꽃 팝콘(GS25) / 유채꽃맛은 모르겠지만 의외로 농후하게 달콤한 레몬맛 팝콘 by Ryunan

GS25 편의점에서 꽤 다양한 종류의 자체 PB상품 팝콘이 나오고 있는데
'유채꽃 팝콘' 이라는 상당히 눈에 띄고 또 신경쓰이는 맛의(...) 팝콘이 새로 나와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GS25 자체 PB브랜드 '유어스(YouUs)' 이름으로 나오는 유채꽃 팝콘으로 가격은 1,200원입니다.

. . . . . .



'유채꽃향과 상큼한 레몬맛이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팝콘' 이라고 하는데요...
둘다 팝콘에 들어가는 향과 맛으로는 상당히 생소한 건데... 이거 괜찮은 걸까...?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포장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노랑노랑한 게
지금같은 11월의 가을보다는 봄에 더 어울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글씨가 잘 보이지 않지만, 일단은 원재료 및 함량 등의 기타 정보.
향과 맛을 내는 특수 성분으로 레몬과즙분말, 유채꽃분말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한 봉지 70g당 열량은 385kcal로
가벼운 식감 때문에 좋다고 연실 들이부었다가는 엄청난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봉지 안에는 샛노란 색의 팝콘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보통 영화관에서 나오는 버터팝콘보다도 색이 더 짙고 선명한데요, 레몬향 같은 상큼한 향은 별로 없습니다.
뭔가 꽃냄새 같은 화사한 향을 생각했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겠으나, 이건 일단 먹는 팝콘이니만큼
오히려 그런 냄새가 났다면 더 괴식에 가까웠을지도 모르지요. 냄새가 덜한 게 다행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맛은 대체 무슨 맛일까 반은 걱정스러웠는데... 어라, 이거 의외로 꽤 잘 어울리잖아?
처음 딱 먹었을 때 살짝 신맛이 올라오면서 이내 레몬과즙의 상큼하면서 단맛이 입 안에 쫙 퍼지는데
이 상큼한 단맛이 의외로 팝콘의 가벼운 식감과 잘 어울려서 생각보다 꽤 먹을만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팝콘, 대충 너댓 개 중 하나 정도로 레몬 씨즈닝이 농축되어 뭉쳐 있는 덩어리가 하나씩 있는데
그 덩어리는 다른 팝콘에 비해 색이 더 짙고 또 아주 진한 맛이 입 안에 퍼지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첫맛이 좀 신 편이라 호불호가 다소 갈릴 것 같지만 저는 꽤 맛있게 먹었던 제품.
유채꽃의 향... 은 별로 기대하지 않는 게 좋겠지만, 레몬 맛을 즐기기에 충분하다고 생각.

2019. 11. 4 // by RYUNAN





통계 위젯 (화이트)

7702476
20066
20010208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