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1.8. 르꼬망스 베리베리 뮤즐리 & 뮤즐리 브런치 / 가볍게 마시는 식사대용 음료 by Ryunan

일전 백화점 식품관에서 유통기한 임박 할인을 하길래 호기심에 구매해 본 제품입니다.
선식같이 다이어트 중이거나 혹은 식사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물 타서 마시는
가루음료로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하나는 '르꼬망스 베리베리 뮤즐리', 그리고 다른 하나는 '뮤즐리 브런치'
평소 이런 음식을 한 번도 사먹어본 적이 없어 어떤 맛일지, 어떻게 먹는지 궁금해서 한 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 . . . . .



둘 중 먼저 먹어본 건 '베리베리 뮤즐리' 라는 제품.
신세계백화점 식품관 기준 정가는 한 병에 3,500원인데 유통기한 임박할인이 엄청나게 먹여져서(...)
한 통 700원(80% 할인)이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한 병당 열량이 167kcal군요.


제품 라벨 측면에 프린팅되어있는 원재료 및 함량, 그 외의 기타 정보.
아로니아 분말과 유기농 마퀴베리 동결건조분말이 분말 안에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병 안에 분말가루가 들어있는데, 물 또는 우유를 부은 뒤(반드시 차가운 걸로)
뚜껑을 닫고 미숫가루 섞듯이 잘 섞어준 뒤 마시면 됩니다. 물의 양에 따라 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
용기 측면에 세 단계로 물 따르는 선이 표시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물 양을 조절하면 됩니다.
당연히 물을 적게 넣을수록 농도가 짙어져 더 진한 맛이 나게 될 수밖에 없는데요, 개인적으로 이건 좀 별로더군요(...)
보통 이런 류의 음료는 곡물을 넣어 고소하거나 달콤한 맛이 나는 음료가 되어야 먹을만한데 이건 단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강하고 또 그 안에 건더기처럼 씹히는 뮤즐리가 들어있어 서로 되게 충돌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 . . . .


두 번째 제품은 '뮤즐리 브런치' 라는 제품. '편안하고 든든한 한 끼' 컨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라벨에 호박 모양을 하고 있는 강아지 얼굴이 그려져있는 걸 보니 호박이 들어간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동일.


역시 측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 등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용기 하나당 열량은 165kcal. 이건 확실히 앞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맛이 괜찮았습니다.
콩가루와 단호박분말이 들어가 은은하게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약간 미숫가루와 비슷한 맛이었고
그 안에 들어있는 뮤즐리의 씹히는 맛도 불협화음 없이 잘 어울린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식사 대용으로 하기엔 좀 부족할 수 있겠지마는 의외로 마시고 나니 든든한 느낌이 오래가는 것도 있어서
가끔 정말 아침에 바쁘거나 혹은 입맛이 없을 때 비치해놓고 하나씩 마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하긴 했습니다만
역시 저로서는 그냥 한 번 마셔봤다 - 정도에 의의를 두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2019. 11. 8 // by RYUNAN



덧글

  • 스카라드 2019/11/09 18:48 # 답글

    가격은 상냥하지 않군요.(^^;) 가능하다면 나도 한 상자 사볼까! 할인한다면 한병에 200원 정도는.(0_0) 너무 욕심이 과한가.
  • Ryunan 2019/11/13 00:33 #

    정가가 3500원이라 정가로 사 먹기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5307102
52045
1853169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