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BLT 통다리 치킨버거 : http://ryunan9903.egloos.com/4432958)
이번에는 그래서 BLT가 아닌 기본 제품인 '통다리 치킨버거'를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통다리 치킨버거의 단품 가격은 4,900원, 세트는 5,900원입니다. BLT 제품은 이보다 1,000원씩 더 비싸고요.
. . . . . .



치킨이 KFC나 맘스터치만큼 아주 두툼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얇다고는 할 수 없는 존재감있는 구성.

BLT에 비해 재료가 적으니 복합적인 맛은 약간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매력 있는 제품.
좀 더 다양한 재료가 얹어진 풍성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BLT를, 치킨 자체의 식감과 맛에 집중하고 싶다면
오리지널 통다리 치킨버거를 드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뭘 선택하든 둘 다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 . . .

튀긴 치킨에 마늘빵 소스를 첨가하여 마치 마늘빵을 먹는 것 같은 향긋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는군요.
마늘빵치킨 가격은 1조각 2,600원이고 신제품이라 아직 밤 9시 이후 치킨나이트 행사 참여제품은 아닙니다.
저는 핫치즈 징거버거와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가 함께 따라오는 2인 세트 메뉴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마늘빵을 만들 때 사용하는 바게트빵 위에 소스 바르는 것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마늘빵 특유의 향긋한 마늘향과 함께 뒤에 남게 되는 단맛까지, 생각 이상으로 맛의 재현을 잘 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이 마늘향이 마음에 들긴 했습니다만 뒤에 남게되는 단맛이 꽤 강한 편이라
한 번에 많이 먹으면 좀 물리기 쉬울 것 같고 다른 메뉴와 함께 한두 조각 정도 먹으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치킨만 즐기고 싶을 땐 고소하고 매콤한 핫크리스피 치킨을 같이 사서 번갈아가며 즐기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최근 한 번 징거버거 라인업 제품이 리뉴얼되면서 치킨 패티가 예전에 비해 두꺼워져 만족스럽습니다.

매콤한 소스덕에 조금은 자극적인 소스가 들어간 버거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할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2019. 11. 21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