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아쉽게도 초창기엔 골목식당을 보지 않아 이 방송편을 놓치긴 했지만 '온센텐동' 이라는 가게를 히트시켰으며
그 외에도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은 몇몇 가게가 지금도 절찬리에 영업중입니다.
오늘은 그 때 솔루션을 받은 가게 중 하나인 '마카롱데이즈' 라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 . . . . .

유명한 과자인 다쿠와즈와 마카롱의 장점을 섞어 만든 두 제품의 중간지점의 디저트라고 합니다.

두 가지 종류를 판매하는데 하나는 뽀또치즈, 그리고 다른 하나는 요거트맛입니다. 개당 1,500원.

아랫쪽에 '인정!' 이라고 써 있는 걸 보니 당시 백종원 대표에게 호평을 받은 것 같습니다.

여러개를 사갈 땐 보냉팩을 같이 판매하니 보냉팩과 함께 포장해가는 것을 추천.



크림을 감싼 마카롱의 위 아래가 마카롱이 아닌 다쿠와즈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발상 괜찮네요.

요새 유행하는 뚱카롱마냥 속에 재료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건 아니고 그냥 심플하게 크림 하나가 전부.
물론 보통 마카롱에 비해 훨씬 두껍긴 하지만 먹기 불편하다거나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은 아주 묵직한 맛을 냅니다. '뽀또치즈' 맛이라는데, 진짜 그 유명한 샌드과자 '뽀또' 맛 그 자체.
진한 치즈향이 훅 올라오면서 뒤끝에 달콤함이 남는 정말 뽀또샌드 맛을 재현 잘 한 제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근처에서 식사 하고 난 뒤에 디저트로 먹으면 아주 기분좋게 먹을 수 있을 듯.

마카롱데이즈 옆에는 예전에 갔던 온센텐동 트레일러점이 있었는데
(온센텐동 : http://ryunan9903.egloos.com/4430266) 현재는 폐점, 따로 매장을 내 옮긴 곳으로 통합했다고 합니다.
. . . . . .



같이 간 일행 발 밑으로 들어오니 막 너무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참...ㅋㅋ
. . . . . .

막 상투과자가 구워져 나와 밖에서 식히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과자를 좀 샀더니 덤으로 맛 보라고 각자 하나씩 두 개를 꺼내 쥐어주더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 . .

2019. 11. 23 // by RYUNAN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