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1.30.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이마트 트레이더스) /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얹어 그릇까지 먹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 by Ryunan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푸드 코트에서 판매하는 피자 중 하나인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5,000원)' 입니다.
가격은 5,000원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푸드 코트에서는 미트 소스 스파게티와 크림 스파게티,
두 종류의 스파게티를 판매하고 있는데, 크림 스파게티는 초기부터 빠네 크림 스파게티라는 제품을 딱 정립하여
계속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한편(http://ryunan9903.egloos.com/4418795) 미트 소스 스파게티의 경우
몇 번의 제품 리뉴얼 및 변경이 지금도 계속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스파게티의 모습은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 . . . . .



큼직한 또띠야 같은 넓은 밀가루반죽 위에 미트 소스에 버무린 스파게티를 얹은 뒤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 그리고 피자에 들어가는 페퍼로니 햄을 듬뿍 올려 오븐게 구워낸 메뉴.
빵 안에 스파게티면을 넣은 빠네 스파게티처럼 이 제품도 스파게티를 넓적한 또띠야 같은 빵이 감싸고 있습니다.


듬뿍 얹은 치즈가 오븐에 구워지면서 스파게티와 함께 자연스레 섞여 굉장히 진하고 농후한 맛이 만족.
짭조름한 페퍼로니 햄과의 조화도 아주 좋고 그야말로 탄산 혹은 맥주를 부르게 만드는 맛입니다.
그리고 또 먹는 내내 '살 찌겠군...' 이라는 느낌이 팍팍 오는 제품이니만큼 혼자 먹는것보단 나눠먹는 걸 추천.
가격대도 5,000원으로 나오는 것에 비해 부담이 덜한 편이라 피자와 함께 시켜먹으면 만족스레 즐길 수 있습니다.
빠네 스파게티도 좋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역시 치즈듬뿍 진한 소스맛의 이 쪽이 좀 더 취향이었던 것 같아요.

. . . . . .


번외로 코스트코와 경쟁(?) 관계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피자. 한 쪽 가격은 2,500원.
도우 끝의 엣지 부분이 꽤 두꺼운 편인데, 엣지 부분까지 페퍼로니 햄을 얹었습니다.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는 개인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들어내느 제품 중 베스트라 생각하는 피자.
검은 흑미도우 위에 불고기를 토핑으로 얹어낸 불고기 피자로 한 조각 가격은 3,000원입니다.
도우 안쪽에도 치즈크러스트처럼 치즈가 들어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콤비네이션, 치즈 피자와 별개로 트레이더스에서도 몇 종류의 신상품 피자가 나왔다 사라지길 반복했는데
이 제품은 중간에 새로 나온 이래 변경이나 리뉴얼 없이 쭉 이어진다는 점만 봐도 인기가 좋다는 걸 증명.

2019. 11. 30 // by RYUNAN



덧글

  • 우리동네에 저런곳 2019/11/30 16:08 # 삭제

    왠지 사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Ryunan 2019/12/03 23:15 #

    네, 비주얼 좋지요 :)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10
3742
20040935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