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2.3. 세인트피터 커피 누가 크래커 + 썬메리 우롱차 파인애플 펑리수 (타이완 과자) by Ryunan

한 달 전인 11월 초, 부천 어택 게임센터에서 모 게임 대회가 있었는데, 그 자리에 오신 한 분께서
제 블로그의 타이완 여행기를 참고하여 타이완 여행을 아주 잘 다녀오셨다며 선물을 제게 주셨습니다.
참고가 되기에 부족함 많은 변변찮은 여행기에 비해 너무 큰 선물을 받아 좀 당황스러우면서도 또 고마웠는데요,
받은 지 한 달이 된 지금에서야 이 선물에 대한 기록을 블로그를 통해 펼쳐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타이완 오리지널 디자인 텀블러, 세인트피터의 커피 누가크래커,
그리고 썬메리 우롱차 펑리수입니다.

. . . . . .



타이완의 3대 펑리수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하는 썬 메리(SUNMERRY)의 우롱차 펑리수!
삿갓을 쓴 파인애플 모양의 캐릭터가 녹차밭 앞에 서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박스 뒷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와 함께 선물 줄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칸이 있네요.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줄 때 저 칸에 메시지를 같이 적어 보내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박스 안에는 6개씩 두 종, 총 12개의 개별 포장된 펑리수가 들어있습니다.
왼쪽의 연두색 펑리수는 차를 넣어 반죽한 펑리수, 그리고 오른쪽은 오리지널 파인애플 펑리수입니다.


오리지널 파인애플 펑리수와 우롱차 펑리수는 포장의 글씨 말고도 색으로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캐릭터 그려진 게 되게 귀엽네요. 뭔가 일본 과자와는 다른 감성의 캐릭터 디자인이랄까...


접시에 담아 괜히 느낌을 내 보고 싶어 한 컷.


네모난 펑리수가 오리지널 파인애플 펑리수,
그리고 살짝 녹색빛을 띠는 둥근 펑리수가 우롱차 펑리수입니다.


오리지널 파인애플 펑리수 안에는 진하고 달콤한 파인애플잼이 듬뿍 들어있어
씹으면 씹을수록 파인애플의 상큼달콤한 맛과 쫄깃하게 씹히는 육질을 느낄 수 있는 아주 잘 만든 펑리수.


녹차 펑리수는 파인애플에 비해 쿠키 부분이 약간 더 퍽퍽하고 녹차 특유의 향이 첨가되었습니다.
다만 향이 그렇게 강한 정도는 아니라 녹차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 펑리수였고, 한 입 크기로 사이즈가 아담하여 먹기에 좋았습니다. 흠 잡을 데 없이 아주 맛있었어요.

. . . . . .


타이완의 유명한 과자 하면 '누가크래커' 가 있는데, 다진 파를 넣어 구운 큼직하고 네모난 누가크래커 말고
'커피 누가가 들어가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 누가크래커라는 제품이 또 있습니다.
'세인트피터(SAINTPETER)'는 커피 누가크래커를 생산하는 매우 유명한 브랜드로 큰 박스를 선물받았습니다.


역시 박스 측면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가 한자로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에게도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박스 반대편에
'한국 블로거 강력추천! 커피' 라는 문구가 있네요...ㅋㅋ 마치 융캉제의 미미크래커를 보는듯한 느낌.
아예 박스에 한글이 프린팅되어 있을 정도니 얼마나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알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정말... '포장 의욕이 없다' 라고 할 정도로 커피 누가 크래커가 아주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전혀 모양 같은 거 내지 않고 개별 포장된 커피 누가 크래커를 꽉꽉 채워넣었는데, 이런 거 아주 좋습니다.


세인트피터 로고가 프린팅된 개별 포장.
포장 디자인도 다른 타이완 누가크래커에 비해 꽤 고급스런 편.


포장 안에는 500원 동전보다 약간 큰 사이즈의 커피 누가가 샌드된 둥근 크래커가 들어있습니다.
진한 누가의 달콤한 맛이 커피향이 첨가되어 품격있는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아주 만족스러운 맛.
기존 누가크래커가 짭조름한 크래커에 누가가 샌드되어 단짠단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크래커라면
이 제품은 단짠단짠보다는 달콤한 맛과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한 단계 더 고급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크기도 한 입에 넣기 좋은 크기라 먹기 부담이 적은 것도 있고, 그냥 먹는것도 좋지만 누가 크림이 딱딱하니
전자렌지에 약 5~10초 정도 넣어 살짝 누가가 녹아들게 해서 쫀득한 식감을 즐기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 . . . .


마지막으로 타이완 스타벅스 오리지널 디자인 텀블러.
타이완의 대표적인 건물과 관광지 등이 감각적으로 디자인 된 타이완에서만 구매 가능한 텀블러입니다.


많이 늦어지게 되어 죄송합니다만, 다시 한 번 이 포스팅을 빌어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텀블러는 현재 굉장히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이거 보니 다시 타이완 가고 싶은 기분으로 싱숭생숭하네요 ㅎㅎ

2019. 12. 3 // by RYUNAN



덧글

  • 2019/12/10 05:15 # 삭제

    세인트피터 커피누가가 미미의 뒤를 이어 한국인에게 엄청 사랑받고 있죠 ㅋㅋ 정말 다들 만족하더라고요 ~
  • Ryunan 2019/12/12 23:37 #

    다음에 대만을 가게 되면 꼭 사야 할 품목입니다 :)
  • 스카라드 2020/01/01 18:30 #

    역시나! 컵을 받으면 좋아하시는 류난님!!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64752
5095
20536933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