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2.4. 마늘면볶이(농심) / 마늘향이 들어가 더욱 향긋해진 매콤달콤 라볶이 by Ryunan

농심에서 새로 출시한 컵라면 라볶이인 '마늘 면볶이'라는 제품을 구매해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 라볶이겠거니... 생각하고 크게 관심이 가진 않았는데 주변에서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지 저도 하나 집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할 '마늘면볶이' 의 가격은 1,600원입니다.

. . . . . .



매콤한 라볶이 맛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라볶이에 마늘 분말이나 후레이크를 첨가한 제품이 아닐까 싶은...


제품 측면에 프린팅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등의 기타 정보입니다.


조리방법 및 영양성분표입니다. 용기 하나당 열량은 450kcal.
그리고 이 제품은 전자렌지를 이용하는 조리 방법이 아니므로 끓는물만 있으면 바로 조리 가능.


용기 안에는 면과 함께 미리 뜯어진 건조 야채 후레이크가 들어있는데요,
양배추, 당근 등의 건조야채 외에도 건조마늘 후레이크가 같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별첨 소스 파우치로는 마늘파우더, 그리고 매콤마늘소스 두 가지 파우치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파우치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별첨 마늘 파우더의 경우 면 조리가 끝나고 소스를 면에 비빈 뒤
가장 마지막에 뿌려먹으라고합니다. '꼭 조리 마지막에 넣어드세요' 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용기 안에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약 4분 후, 용기의 물을 전부 따라버리면 면이 다 익습니다.
소스가 액상 소스이기 때문에 물을 약간 남길 필요없이 전부 따라내버리는 걸 추천합니다.


다 익은 면 위에 액상소스를 붓습니다.


액상소스와 면이 잘 섞이게끔 잘 비벼주면 완성...!
...이 아니라 아직 한 가지 단계가 남았지요.


꼭 마지막에 넣으라고 강조하는 마늘 분말 후레이크를 마지막으로 면 위에 솔솔 뿌려주면 완성.
이제 마늘 분말 후레이크와 면이 적당히 잘 섞이게 해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고추장 소스 베이스의 볶음라면이긴 하지만,
아주 매운 라면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 어느 정도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매콤달콤한 맛의 입맛 당기는 자극적인 소스의 라볶이에 마늘향이 첨가되어 향기로움이 더해진 제품으로
이 마늘향 더해진 게 고추장 소스의 맛에 비해 아주 강하진 않지만 존재감이 은근히 있는 편이네요.
마늘 들어간 요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상당히 풍미가 좋아졌어요.
건더기로 들어간 마늘 후레이크는 양이 그리 많지 않아 그보다는 마지막에 넣은 분말의 덕을 많이 본 제품.
마늘향 많이 나는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로선 만족스런 제품이었어요.

2019. 12. 4 // by RYUNAN



덧글

  • 역성혁명 2019/12/04 21:40 # 답글

    오늘 떡볶이 시켰는데, 덜맵게 골랐어도, 화학무기를 먹는 줄 알았습니다.
  • Ryunan 2019/12/12 23:38 #

    아이고 매운 것에 많이 약하시군요...ㅡ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5515885
38084
19587887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