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19.12.8. 삼겹살 김밥(GS25) / 김밥이 된 삼겹살 한쌈, 삼겹살쌈을 김밥으로 간편하게! by Ryunan

얼마 전, SNS에서 누군가가 이 제품을 거론하면서 마구 비난을 퍼붓는 글을 읽은 적이 있었습니다.
비난을 한 이유는 제품의 퀄리티가 낮다거나 맛이 없어서의 이유가 아니라 '너무 매워서'.
김밥 안에 들어간 고추가 제대로 땡초... 그러니까 청양고추여서 방심하고 먹었다가 큰코다쳤다는 이야기였는데요,
그 이야기를 듣고 대체 무슨 제품인지 호기심이 생겨 저도 한 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아 이놈의 호기심...;;

오늘 소개할 제품은 GS25의 줄김밥인 '삼겹살 김밥' 입니다. 가격은 2,500원.
한국인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삼겹살과 상추쌈' 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으로 재현한 제품입니다.

. . . . . .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매실양념을 한 삼겹살 구이가 김밥 속으로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매운맛의 정체인 고추와 함께 쌈을 싸먹는 청상추가 함께 들어있군요.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김밥 한 줄(221g) 당 열량은 338kcal입니다.


내용물은 상당히 실하게 들어있는 편인데요, 컨셉답게 큼직한 돼지고기 삼겹살과 함께
청상추, 채썬 당근, 고추, 그리고 양념으로는 쌈장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제대로 갖춘 상추쌈이군요.


상당히 매울거라 우려하면서 맛을 봤는데 음? 고추가 통째로 들어있어도 그렇게 맵지 않은데?
엄청 맵다! 라고 느낄 정도의 고추가 아닌 그냥 약한 매운맛만 있는 평범한 고추였습니다.
그 SNS의 당사자분께는 죄송하지만, 아마 그분이 구매한 제품이 운 나쁘게 청양고추가 섞여들어간 게 아닐까 추측중.
모든 제품군을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 제가 먹었던 건 그렇게 고추의 매운맛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그와 별개로 김밥은 꽤 맛있었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듯 돼지고기 삼겹살의 비중이 꽤 높고
삼겹살에 들어가는 재료를 알차게 갖춰놓은데다 쌈장으로 간을 한 것도 간이 딱 맞아 꽤 맛있었습니다.
이게 물론 완벽하게 돼지고기 삼겹살 상추쌈을 대체할 순 없겠지만, 간편하게 먹을 때 어느정도의 대리만족은 가능할 듯.
조금 특이한 재료가 들어간 이색적인 김밥을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꽤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편의점 김밥을 정말 오래간만에 사 먹어보는데, 안 본 사이에 종류가 진짜 다양해졌더군요.
그만큼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이제는 가격보다는 전문매장에 없는 개성으로 승부를 보는 것 같습니다.

2019. 12. 8 // by RYUNAN



덧글

  • 아일랜드 2019/12/13 01:56 # 삭제 답글

    실물(?)은 많이 다르지만... 표지사진만 보면 제주도 다가미김밥과 완전히 똑같네요...
  • Ryunan 2019/12/27 12:06 #

    앗, 제주도에 그런 김밥이 있었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0258860
66905
19087896

2016 대표이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