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상단 광고


2020.1.17. 휠렛 포테이토 버거(맘스터치) / 치킨패티 위아래로 감자가 두 겹, 맘스터치 특유의 볼륨감을 자랑하는 치킨버거 by Ryunan

오래간만에 온 맘스터치.
일부러 찾아온 건 아니고 근처에 식사할 데가 마땅치 않아 적당히 때우고 가기 위해 찾은 곳.

. . . . . .



이번에 새로 출시된 '휠렛 포테이토 버거' 라는 제품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휠렛 포테이토 버거는 통감자 슬라이스와 살사소스, 통가슴살 패티로 풍부한 식감을 극대화한 포테이토 버거로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와 함께 출시된 맘스터치의 신상품입니다.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


현재 두 종류 출시된 포테이토 버거를 구분하기 위해
기본 포테이토 버거 포장에 스티커를 붙이는 식으로 제품 구분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포장은 은근히 KFC 햄버거 포장하는 것과 그 방식이 닮아있네요.


휠렛 포테이토 버거의 외형은 누가 맘스터치 아니랄까봐 아주 볼륨감이 좋습니다.
바닥에 감자를 먼저 한 번 깔은 뒤 그 위에 닭고기 통가슴살 패티를 얹어 살사 소스와 감자를 한겹 더 깐 뒤
토마토 한 장, 오이피클을 얹고 마요네즈로 마무리하였으며 다른 버거와 달리 양상추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감자와 치킨의 조합은 아주 괜찮네요. 두 겹으로 들어간 감자 덕에 볼륨감은 훨씬 좋아지고
치킨 위에 얹어진 매콤한 살사 소스가 느끼한 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마요네즈 소스가 함께 들어가
감자와 함께 만들어내는 고소한 맛도 동시에 느낄 수 있고요. 취향을 크게 타지 않을 잘 만든 버거입니다.
무엇보다 볼륨감이 아주 좋으니만큼 버거 하나로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 만 합니다.


세트에 같이 나오는 감자튀김인 케이준 후라이.


오늘 알게 되었는데 맘스터치 케이준후라이가 타 패스트푸드 감자튀김에 비해 기본 양이 꽤 많네요.
덕택에 커다란 버거, 거기에 감자까지 세트 하나만으로 꽤 푸짐하게 먹은 점심이었습니다.
...물론 칼로리는 걱정해야겠지만...

2020. 1. 17 // by RYUNAN



덧글

  • 커부 2020/01/17 01:29 # 답글

    햄버거에 감자 넣는건 항상 찬성입니다. 도전해봐야겠네요
  • Ryunan 2020/01/20 14:52 #

    네, 절대로 배신하지 않는 맛...!!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9014513
27257
19841997

2016 대표이글루